밤까지 날씬한 다리를 원하십니까?

자려고 누웠는데 이게 웬걸? 무처럼 띵띵부은 다리가 몹시 거슬린다고요? 다리를 아무리 주물러봐도 퉁퉁 부은 다리가 얇아질 기미가 안 보이네요.

저녁만 되면 잘 익은 ‘무’처럼 단단해지면서 퉁퉁 붓는 종아리. 붓는 것으로도 모자라 찌릿찌릿한 느낌까지 든다고요?

아침에는 분명 이렇진 않았는데... 일반적으로 부종 증상은 정맥순환 능력이 저하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취침하는 동안엔 다리와 심장의 높이가 수평이 되기때문에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루어지게 되고, 부종이 가라앉게 되는 것이죠.

“아침에는 분명 이렇진 않았는데…”
일반적으로 부종 증상은 정맥 순환 능력이 저하될 때 나타납니다. 취침하는 동안엔 다리와 심장의 높이가 수평이 되기 때문에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루어지고, 부종이 가라앉는 것이죠.

자고 일어났을 때 직후의 날씬한 종아리가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요?  일반적으로 부종 증상은 정맥순환 능력이 저하되었을 때 나타납니다. 취침하는 동안엔 다리와 심장의 높이가 수평이 되기때문에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루어지게 되며, 이러한 이유에서 부종이 가라앉게 되는 것이죠.

종아리 미녀들이 한결같이 추천하는 방법은?
‘절대 짜게 먹지 않는 것’! 

염분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경우, 수분이 노폐물에 흡착하여 몸 밖으로 배출을 막기 때문에 체내 순환을 방해하게 되죠. 짠 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분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경우, 노폐물에 흡착한 수분이 몸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기 때문에 체내 순환이 원활하지 않죠. 짠 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만 활동해도 부종이 나타난다? 종아리 근력이 유독 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아리가 두꺼워질까 피해 왔던 운동을 오히려 꾸준하게 실천하면 정맥순환을 촉진시켜 혈류를 개선해준답니다.  꾸준한 운동 및 스트레칭, 마사지 등의 방법으로 정맥순환을 촉진시켜주는 것이 저림증상 완화에 아주 유용한 방법이 되겠으며, 이러한 보존요법은 1~2주 만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시행 후 혈류개선이 이루어진 후부터 증상의 완화를 느낄 수 있는 만큼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근무시간 혹은 학업 시간 중에 다리를 꼬고 앉거나 쪼그려 앉는 습관이 있으셨다면, 이 또한 개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앉아 있는 시간 중간중간마다 발목 돌리기를 비롯한 가벼운 스트레칭을 수시로 시행하시는 것이 좋으며, 정맥순환에 효과적인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착용하시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 됩니다. [출처] : http://www.hidoc.co.kr/news/healthtoday/item/C0000199540 | 하이닥

조금만 걷거나 뛰어도 부종이 나타난다면?
종아리 근력이 유독 약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리가 더 두꺼워질까 봐 피해왔던 운동을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오히려 정맥순환을 촉진시켜 혈류가 개선되고 부종이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죠.

다리를 꼬고 앉거나 쪼그려 앉는 습관도 좋지 않습니다.  최대한 다리는 쭉 펴고 앉고, 가벼운 발목 스트레칭을 수시로 실천하면 훨씬 가벼운 종아리를 만날 수 있을거예요.

다리를 꼬고 앉거나 쪼그려 앉는 습관도 좋지 않습니다.
최대한 다리는 쭉 펴고 앉고, 가벼운 발목 스트레칭을 수시로 해주면 훨씬 가벼운 종아리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자, 생활 습관을 고쳤다면 이제 슬리밍 제품을 이용해볼까요? 무릎 뒤 움푹 파인 부분부터 시작해 종아리 중앙의 림프선을 따라 꾹꾹 눌러주세요.

클라란스 '에너자이징 에멀젼 스무스 타이어드 레그스' 종아리의 부기를 제거하여 날씬한 종아리로 만들어주는 종아리 전용 로션.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있거나 임신 중 발목과 종아리의 부종을 빠르게 완화해주는 에멀젼으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어 무겁고 지친 다리를 편안하고 시원하게 진정시켜 줍니다. 또한, 피로와 스트레스로 뭉친 어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바질, 페티그레인 등의 에센셜 오일이 긴장을 늦추고 지친 다리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또한, 홀스 체스트넛, 위치 헤즐, 멘톨 성분이 하체의 혈액순환을 도와 다리에 가벼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새인트 존, 아몬드 성분이 바르는 즉시 다리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합니다.   사용법: 손바닥에 적당량 덜어 스타킹을 신듯 발목부터 위 방향으로 발라줍니다. 다리에 피로를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줍니다 (스타킹 위에도 바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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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만을 위해 태어난 제품!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있는 여성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다리의 피로를 즉각적으로 풀어주어, 시원하게 진정시켜줍니다. 피로와 스트레스로 뭉친 어깨에도 사용할 수 있어 가격 대비 합리적! 심지어 스타킹 위에도 바를 수 있어 용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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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질적으로 빠지지 않는 지방이 걱정이라면? ‘카페인’과 결합된 ‘양귀비 추출물’이 지방의 축적 속도는 늦추고 배출 속도를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물론 지방을 ‘빼주는’ 역할을 하진 않지만 운동 전후와 마사지 전후로 발라주면 훨씬 더 탄력 있는 몸을 경험할 수 있어요.

비오템 '스키니진 코드' 코랄리나 추출물 함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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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슬리 '휘또 스벨트 글로벌' 부종뿐만 아니라 셀룰라이트가 고민이라면 주목할만한 제품! 피하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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