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매력 네일!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앞뒤가 180도 다른 ‘반전 네일’의 매력 속으로!

 

평범한 베이지색 네일인 줄 알았더니,

A post shared by @vikacacao on

웬걸! 손을 반대로 뒤집으니 손톱 안쪽은 새빨간 붉은색이네요?


아찔한 크리스찬 루부탱 하이힐의 밑창처럼 ‘반전’ 매력을 가진 네일이 2017년 새로운 빅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앞모습뿐 아니라 ‘뒤태’까지 신경 쓰는 현재 패션 트렌드와도 일맥상통하죠?

그런데 여기, 최근 몇 주 동안 SNS에서 화제를 모은 신개념 ‘반전 네일’이 있습니다.

바로 시험 커닝을 위한 네일!
손톱 안쪽에 수학 공식을 작은 글씨로 새겨 넣어 무사히 기말 고사에서 패스했다는 ‘앤드류’의 사진인데요.
무려 100만 번의 리트윗을 기록했답니다.

사실 반전 네일은 지지 하디드(Gigi Hadid)가 원조랍니다. 2016 멧 갈라(Met Gala) 레드 카펫에서 선보인 크롬 네일이 바로 그것!

손톱 안쪽엔 무려 2,000달러 상당의 크리스털 조각을 붙여 넣어 화제가 되었죠.

A post shared by Madeline Poole (@mpnails) on


그런가 하면 요즘 부쩍 많은 스타들의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네일 아티스트이자 샐리 한센의 앰배서더인 매들린(Madeline Poole)의 진주 네일도 화제랍니다. 우아한 베이지색 손톱 안쪽에 진주가 쏙!

 

미국  <틴보그(Teen Vogue)>와 함께 만든 영상을 참고하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답니다.
1. 손톱을 적당한 길이로 다듬어주세요. 길이가 짧으면 투명한 인조 손톱을 준비해주세요.
2. 인조 손톱을 부착하기 전에 인조 손톱 안쪽에 매니큐어를 발라줍니다.
3. 스티커를 이용해 인조 손톱을 부착해주세요.
4. 같은 색의 매니큐어를 손톱 위에 발라줍니다.
5. 네일용 본드를 이용해 손톱 안쪽에 진주를 부착하면 완성!

A post shared by ✨Mary✨ (@nailedbymary) on


금색 글리터가 듬뿍 들어간 황금 반전 네일도 있답니다!

“손톱 건강을 위해 반전 네일은 2주 정도만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또 인조 손톱을 이용할 땐 유해하지 않은 본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죠.” 반전 네일을 시도하기 전엔 네일 아티스트 마리(Mary)의 조언을 귀담아들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