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Kidult Club

2023.02.20

by VOGUE

    Kidult Club

    내 나이가 어때서? 보기만 해도 입 꼬리가 올라가는 깜찍한 모양새의 키덜트 아이템.

    샤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8월 1일 출시하는 샤넬의 신상은 크레용 타입 립스틱이랍니다. 어릴 적 색칠 공부할 때 즐겨 쓰던 크레파스와 꼭 닮은 디자인이 참 귀엽죠? 립스틱으로 나왔지만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답니다. 총 11가지 컬러.

    비엘 ‘스파이더 맨 볼캡 & 티셔츠’

    ‘박보검 모자’로 유명한 볼캡 브랜드 비엘이 슈퍼 히어로 양성소 마블(Marvel)과 손잡고 특별한 협업을 진행합니다. ‘스파이더 맨’ 로고가 새겨진 볼캡과 티셔츠가 바로 그 주인공!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추천. 구입은 biellounge.com에서.

    랑콤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

    수공예 자수 클러치의 대명사 올림피아 르 탱과 랑콤의 운명적 만남! 뷰티 구루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을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은 멀티 팔레트, 쿠션, 립스틱, 립 틴트, 매니큐어로 이뤄집니다. 7월 27일 출시.

    보닌 ‘얼티밋 파이터 배트맨 에디션’

    [보닌 8월호 뷰티뉴스] 보닌, 여름철 남자의 잘생김을 유지시켜주는 슈퍼히어로! 얼#107FF07

    여름철 과도한 유분 분비와 자외선 노출로부터 내 남자의 피부를 보호해줄 보닌의 맞춤 처방. 올 블랙에 배트맨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 ‘얼티밋 파이터 배트맨 에디션’은 피지 관리는 기본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얼티밋 세범 파이터’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선 파이터’로 구성됩니다.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 팩’

    렛미스킨 알약팩 _울트라 H2O 모델링 팩_ 리뉴얼

    알약처럼 생긴 깜찍한 플라스틱 통의 정체는? 에스테틱 효과를 집에서 누릴 수 있는 렛미스킨의 고무 마스크 ‘울트라 H2O 모델링 팩’이랍니다. 핑크는 브라이트닝, 그린은 진정, 블루는 보습 효과에 탁월해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쏠쏠해요.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