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Summer in Namhae

남해의 자연에 세워진 예술 작품 ‘사우스케이프’ 호텔이 보다 특별하고 오붓한 공간 ‘쉘 하우스(Shell House)’를 선보인다. 일생일대 최고의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는 그곳으로!

한류 스타 배용준과 박수진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해진 남해 사우스케이프의 ‘쉘 하우스(Shell House)’는 여러 드라마와 CF, 영화 촬영 장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쉘 하우스 글램핑’은 기존 텐트 디자인과 달리 천연 목재로 프레임의 곡선미를 살려 바닷가 고둥의 모양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삼각 형태의 출입구를 최대한 넓게 만들어 실내에서도 남해의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를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텐트 전체를 이루는 원단은 방수와 햇볕 차단 기능을 최대한 살리는 동시에 통풍이 가능하며, 외부 오염에도 강한 소재를 사용했다.

바다의 고둥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쉘 하우스 텐트. 입구가 넓어 실내에서도 바다와 하늘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연기가 나지 않는 돌판을 이용해 바베큐도 가능하다.

바다의 고둥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쉘 하우스 텐트. 입구가 넓어 실내에서도 바다와 하늘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연기가 나지 않는 돌판을 이용해 바베큐도 가능하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의 객실 내부와 마찬가지로 쉘 하우스 텐트내의 가구와 소품들 역시 모두 엄선된 제품으로 꾸며졌다.기존 사우스케이프의 럭셔리 컨셉을 고스란히 살려 텐트 내부의 가구와 소품 및 편의 시설 역시 최고급 아이템으로 배치해 바다를 내려다보는 영화 같은 글램핑이 가능하다. 글램핑의 백미는 뭐니 뭐니 해도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엄선한 남해 한우와 전복, 야채, 치즈 등을 달궈진 돌판에 구워 먹는 방식으로, 장작불 연기가 불편하던 기존 방식의 단점을 보완해 바비큐를 즐기는 동안에도 남해 바다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의 객실 내부와 마찬가지로 쉘 하우스 텐트내의 가구와 소품들 역시 모두  엄선된 제품으로 꾸며졌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의 객실 내부와 마찬가지로 쉘 하우스 텐트 역시 엄선된 가구와 소품들로 꾸몄다.

 

‘쉘 하우스 글램핑’은 4인 기준으로, 최대 8인까지 동반 가능하다. 금액은 4인 기준 80만원, 1인 추가 시 15만원이며 사우스케이프 인피니티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사우스케이프 리니어스위트 호텔에 묵는 고객들은 7월27일까지 20% 할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남해를 맞닿은 메인 인피니티 풀. 쉘 하우스 이용 고객들은 수영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남해와 맞닿은 메인 인피니티 풀. 쉘 하우스 이용 고객들은 수영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예약 문의: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1644-0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