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몸매를 위한 샐러드 레시피

다음 주에 떠나는 여름휴가! 막바지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면?
몸매 관리에 일가견이 있는 톱 모델들의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그러나 조심하세요, 너무 맛있어서 과식할지도 몰라요!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 크리시 타이겐!  남편 존 레전드

‘출산한 지 겨우 4개월 된 아이 엄마’라고 믿기 힘든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 크리시 타이겐!

구운 땅콩 호박 샐러드(Butternut Squash Salad)

재료
땅콩 호박 1개, 소금, 후추, 올리브유, 로즈메리와 타임, 아루굴라 혹은 샐러드용 야채, 염소 치즈 혹은 페타 치즈 1/2컵, 아몬드 1/2컵, 석류 1/2컵.
방법
1. 땅콩 호박의 껍질을 벗겨낸 뒤 씨를 제거하고, 깍둑썰기 합니다.
2. 다듬은 땅콩 호박을 커다란 볼에 담아 올리브유, 소금과 후추, 로즈메리와 타임을 함께 섞어줍니다.
3. 오븐을 예열한 뒤 포일을 덮고, 180도에서 15분 정도 구워줍니다. 선호에 따라 시간을 조절합니다.
4. 접시 위에 아루굴라 혹은 샐러드용 야채를 깔아준 뒤, 구운 호박을 담습니다.

5. 염소 치즈 혹은 페타 치즈를 뿌리고, 아몬드, 석류를 올린 뒤 드레싱을 뿌려줍니다.

허니 머스터드 올리브유 드레싱
꿀 2스푼, 디종 머스터드 2스푼, 소금과 후추 1/8티스푼, 올리브유 1/3컵, 화이트 와인 식초 혹은 레몬즙 1스푼. 석류를 싫어한다면 말린 크랜베리도 좋아요.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에밀리 디도나토(Emily DiDonato)

주먹만한 작은 얼굴에 고양이처럼 앙칼진 눈매의 소유자! 에밀리 디도나토.

주먹만 한 작은 얼굴에 고양이처럼 앙칼진 눈매의 소유자, 에밀리 디도나토!

 


연어구이를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재료
구이용 연어 1/2파운드, 소금과 후추, 말린 바질 1/2티스푼, 파프리카 가루 1/2티스푼, 양상추 반 통 혹은 샐러드용 야채, 아보카도 1개, 아몬드 8개, 올리브유, 레몬즙 1/2스푼.

방법
1. 칼을 이용해 연어 껍질을 분리해줍니다.
2. 볼에 담은 뒤, 파프리카 가루와 말린 바질, 소금과 후추를 뿌려 밑간을 해줍니다.
3.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뒤, 밑간한 연어를 올려줍니다. 뒤집으면서 10분 정도 구워줍니다.
4. 양상추 반 통 혹은 샐러드용 야채를 씻은 뒤, 볼에 담습니다.
5. 아보카도를 자르고, 아몬드를 다져서 함께 올려줍니다.
6. 드레싱으로는 약간의 올리브유와 레몬즙을 둘러줍니다. 구운 연어를 올려주면 완성!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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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이 내려준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 지젤 번천! 육류는 최대한 피하고, 채소와 과일을 이용한 레시피를 전파하는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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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젤 번천은 드레싱에 버무린 샐러드보다는 자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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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레시피는 직접 기른 채소로 만드는 것이 특징!

채소구이와 퀴노아 
재료
비트 1/2개, 고구마 1/4개, 브로콜리 3송이, 아보카도 1/2개, 방울토마토 5개, 올리브유, 소금과 후추, 퀴노아 1컵.

방법
1. 오븐용 트레이에 비트, 고구마, 브로콜리를 가지런히 담고, 올리브유, 소금과 후추를 뿌려줍니다.
2. 10분 정도 구워주면 완성!
3. 퀴노아는 깨끗이 씻어 물 2컵과 소금을 약간 넣고 끓여줍니다.
4. 접시에 구운 채소를 담고, 퀴노아 1컵, 아보카도를 잘라 후추를 뿌리고, 방울토마토를 함께 담아줍니다.

스타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의 쉽게 만드는 ‘채소구이’ 영상을 참고하세요.

 

릴리 알드리지(Lily Aldridge)

몸매도 몸매지만, 잡티없는 피부로 유명한 그녀! 건강한 식단을 공유하는 블로그 'Sakara Life'의 게스트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몸매도 몸매지만, 잡티 없는 피부로 유명한 그녀! 건강한 식단을 공유하는 블로그 ‘Sakara Life’의 게스트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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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박 발사믹 드레싱 샐러드

재료
아루굴라 100g, 무 1/8조각, 수박 1/6조각, 아보카도 1/2개, 바질 2g, 참깨.

방법
1. 볼에 깨끗이 씻은 아루굴라를 담은 뒤, 수박을 잘라서 넣어줍니다.
2. 바질을 칼로 다져서 넣어줍니다.
3. 무를 잘라서 올린 뒤, 아보카도도 함께 올립니다.
4. 참깨를 뿌리고, 드레싱을 뿌려주면 완성!

드레싱
발사믹 식초 1/4컵, 올리브유 2스푼, 소금과 후추.

페타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 레시피는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