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아이 메이크업 도구 5

도구를 활용하면 메이크업이 배로 쉬워진다!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재기 발랄한 아이 메이크업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balmain

Balmain

 

실핀
굵은 실핀을 이용하면 손쉽게 캐츠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실핀 끝부분에 아이라이너 용액을 듬뿍 발라 눈꼬리 부분을 가볍게 터치해주세요. ‘>’ 셰이프를 만든 뒤 앞쪽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해주기만 하면 정교한 아이라인 완성!

 

 

종이 테이프

섀도를 바를 때 눈꼬리 부분을 가로로 길게 연장해주면 눈이 두 배로 커 보인다는 사실을 아세요? 눈꼬리 부위에 45도 각도로 종이 테이프를 붙이고 섀도를 과감하게 터치합니다. 그런 다음 테이프를 제거하면? 전문가의 터치를 받은 듯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

Tania Waller(@taniawallerx3)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랍 한쪽 구석에 자리한 실 또한 훌륭한 메이크업 도구가 될 수 있어요. 원리는 비슷합니다. 실에 아이라인 용액을 충분히 발라준 다음 양손에 실을 타이트하게 쥐고 아이라인의 아우트라인을 잡아주세요. 그런 다음 아이라이너로 빈 공간을 샤샤샥 채워주기만 하면 볼드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요.

 

 

가위

위에 소개한 도구로 아이라인의 위치를 잡는 것조차 어렵다면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미니 가위를 활용하는 것이죠. 가위 끝 쪽에 아이라이너 용액을 묻힌 후 눈꼬리에 콕 찍어주기만 하면 끝! 날카로운 도구인 만큼 조심하는 게 좋겠죠?

GUNAY KHAN(@visagieby_gunay)님의 공유 게시물님,

 

트위저

오직 눈썹 손질만을 위해 사용하던 트위저 역시 밋밋한 눈에 힘을 실어줄 도구가 될 수 있답니다. 방법은 위의 가위와 비슷해요. 트위저 끝 쪽에 아이라인 용액을 바르고 비스듬한 각도로 눈꼬리 부분을 터치합니다.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눈머리 부분을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면 까마귀가 날개를 편 듯 그래픽적인 아이라인이 완성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