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hu MLBB

말린 장미 컬러를 만끽하고 싶은 계절, 고준희의 선택은 특별하다. 코럴부터 다크초콜릿까지 진부한 말린 장미에 에지를 더한 슈에무라의 마이 슈 엠엘비비 컬렉션으로 자신의 색을 드러냈다. 차분한 듯 힘 있게.

Brick Rose 

벽돌색이 감도는 MLBB 립스틱은 도회적인 이미지를 대변한다.

세미 매트 피부는 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SPF 20 PA++을 바른 후 커버 크레용으로 잡티를 커버했다. 그런 후 스테이지 퍼포머 인비저블 파우더를 터치해 보송하게 마무리. 눈매는 글리터&펄 베이스 아이 섀도우 P301을 아이 베이스로 사용하고 쌍꺼풀과 언더라인에 핑크 컬러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E155를 덧발랐다. 그 위에 드로잉 펜슬 ME 퍼플 71로 아이라인을 그려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은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BR781 브릭로즈를 입술 선을 따라 정교하게 발라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Dark Rose

다크초콜릿처럼 진한 MLBB 립스틱은 시크함의 극치.

깨끗한 눈매는 :팔레트 3M 라이트 피치를 아이 베이스로 사용하고 쌍꺼풀 라인에 M797, 언더라인에 G 앰버를 사용했다. 속눈썹은 얼티밋 내추럴 마스카라로 길고 풍성하게 연출했다. 양 볼은 글로우 온 M750 미디엄 앰버를 큼직한 브러시로 터치했다. 입술은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BR771 다크로즈를 사용해 에지 있는 룩을 완성했다.  

Dandy Coral

코럴빛 MLBB 립스틱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룩에 제격이다.

눈썹은 하드 포뮬라로 정교하게 연출하고, 눈두덩에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GW-레인보우를 얇게 펴 바르고 페인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올린 아이라인을 완성했다. 입술은 얼굴에 생기를 주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CR342 댄디코랄를 사용해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다.

Dry Rose

말린 장미 립스틱과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의 환상의 조합

눈매는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P782를 넓게 펴 바르고,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E960을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덧발라 완성했다. 그런 후 빅아이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으로 마무리. 입술은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BG960 말린로즈로 분위기 있는 룩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