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각양각색 마스크와 함께 셀피 타임!

2017.09.04

by 우주연

    각양각색 마스크와 함께 셀피 타임!

    아직도 뻔한 ‘흰색의 순면 마스크’를 쓰고 있나요?

    A post shared by Diane Kruger (@dianekruger) on


    우아한 영화배우 다이앤 크루거(Diane Kruger)도 춤추게 만드는 마스크 타임!
    지겨운 15분을 즐거운 셀피 타임으로 만들어줄 각양각색 시트 마스크 열전.

    투쿨포스쿨 '글램락 아브라카다브라 마스크' 민감하고 피로한 눈가를 진정시켜주는 아이 전용 마스크! 흑효모발효추출물의 베타 글루칸 성분 함유로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투쿨포스쿨 ‘글램락 아브라카다브라 마스크’, 가격 3천원
    마스크 팩이 아닌 파티용 마스크라고 해도 믿을 비주얼! 민감하고 피로한 눈가를 진정시켜주는 아이 전용 마스크! 흑효모 발효 추출물의 베타글루칸 성분 함유로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에디터의 한 줄 평  “즉각적인 효과는 미미해요. 더 많이 사용해봐야겠지만, 친구들과 놀러 가서 셀피 찍기엔 딱!” 


    더모비아 ‘레이스 유얼 페이스’, 가격 2만원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 귀에 걸어 사용하는 리프팅 마스크 팩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미투 제품을 양산하는 제품이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 하나 특별한 점은 재사용할 수 있다는 점! 마스크를 물로 깨끗이 헹구고 물기를 짜냅니다. 다시 팩 봉투 안에 넣어 푹 적셔둔 뒤, 냉장고에 밀봉해 보관합니다. 단 72시간 안에 사용해야,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는답니다.
    에디터의 한 줄 평  “마치 마리 앙투아네트가 된 듯한 느낌이랄까요? 귀고리 타입이라 턱선까지 관리할 수 있어 좋아요.” 


    메디힐 ‘서클 포인트 골든칩 마스크팩’, 가격 4천원
    압박 마사지의 원리를 마스크 팩에 그대로 재현한 제품!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안색 개선 전용 마스크 팩이랍니다. 마스크 팩을 떼어내기 전 서클 포인트를 한 번씩 눌러준 후 떼어내면 부기 제거에도 좋습니다.
    에디터의 한 줄 평  “용한 경락 마사지 숍에 다녀온 느낌! 다소 흉측한 모습이지만, 떼어내고 나니 눈에 띄게 안색이 환해졌어요.”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인스턴트 와이프 아웃 모공 마스크'  코주변의 오돌토돌한 모공 때문에  들뜨는 화장이 고민이세요?  플라스틱 뚜껑을 눌러 안에 들어있는 모공 세럼으로 마스크를 충분히 적셔주세요. 모서리를 뜯어 마스크를 꺼낸 뒤, 모공이 걱정되는 코, 이마 또는 턱 등에 부드러운 면이 닿도록 올려줍니다. 10분 후 반대쪽 면으로 세럼을 닦아내면 끝!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인스턴트 와이프 아웃 모공 마스크’, 가격 4만 8천원(8개입)
    코 주변의 오돌토돌한 모공 때문에 들뜨는 화장이 고민이라면? 플라스틱 뚜껑을 눌러 안에 들어 있는 모공 세럼으로 마스크를 충분히 적셔주세요. 모서리를 뜯어 마스크를 꺼낸 뒤, 모공이 걱정되는 코, 이마 또는 턱 등에 부드러운 면이 닿도록 올려줍니다. 10분 후 반대쪽 면으로 세럼을 닦아내면 끝!
    에디터의 한 줄 평  “청소기처럼 피지를 쏙쏙 뽑아내는 팩을 기대했다면 실망! 그러나 먼지떨이처럼 모공이 눈에 띄게 매끈해지는 느낌은 받았어요. 사용하는 재미도 재구매에 한몫하겠는걸요? “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갈색병 반 병을 그대로 담은 제품! 주요 성분을 25배나 더 빠르게 피부 속에 흡수시켜주는 제품이죠. 호일팩은 유효 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공기를 차단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에디터의 한줄평 "마사지를 받은 뒤, 푹 자고 나온 듯한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가격 11만원대(4개입)
    갈색병 반병을 그대로 담은 제품! 주요 성분을 25배나 더 빠르게 피부 속에 흡수시켜주는 제품이죠. ‘호일 팩’은 유효 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공기를 차단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에디터의 한 줄 평  “마스크를 떼어내니 마치 마사지를 받고 한숨 푹 자고 나온 듯한 개운한 느낌이 들었어요. 촉촉해진 피부가 놀라워요.”

    카루나 '코렉트 멜팅 부스트' 뾰루지가 자주 생기는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타입의 피부를 가졌다면? 스팟 타입의 스티커를 붙인 뒤, 전체 마스크를 올려주세요. 카루나, 펩타이드, 알로에 베라, 카모마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을 치료하고 보호해준답니다.

    카루나 ‘코렉트 멜팅 부스트’
    뾰루지가 자주 생기는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타입의 피부를 가졌다면? 스폿 타입의 스티커를 붙인 뒤, 전체 마스크를 올려주세요. 카루나, 펩타이드, 알로에 베라, 캐모마일 성분을 함유해 여드름을 치료하고 보호해준답니다.
    에디터의 한 줄 평  “스폿 스티커가 녹아 없어져 놀랐어요. 뾰루지가 금세 완화된 느낌은 없었지만, 알싸한 느낌은 있었어요.”

    아이디에이지 '더마스틱 골드-핏 마스크', 가격 2만원 (4개) 금과 하이드로겔이 만났습니다. 금은 물론, 꿀과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쫀쫀하고 탄력넘치는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죠. 고무팩을 올린 듯 탄력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에디터의 한줄평  "색상이 주는 효과가 한몫하는 느낌이에요. 쿨링효과가 굉장해서 피부에 붉은기가 돈다면 추천할만한 제품!"

    아이디에이지 ‘더마스틱 골드-핏 마스크’, 가격 2만원(4개입)
    금과 하이드로겔이 만났습니다. 금은 물론,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죠. 고무 팩을 올린 듯 탄력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에디터의 한 줄 평 “색상이 주는 효과가 한몫하는 느낌이에요. 쿨링 효과가 굉장해서 피부에 붉은 기가 돈다면 추천할 만한 제품!”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