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도 피젯스피너 대란

아이들 장난감이 아닙니다. 신개념 뷰티템이에요.

 

NEW YORK, NY - MAY 5: Fidget spinners are displayed for sale in a window of a toy shop, May 5, 2017 in the Brooklyn borough of New York City. Fidget spinners have become the latest toy sensation and some schools have banned them because they've become a distraction. (Photo by Drew Angerer/Getty Images)

2~3개의 날개를 가진 모양의 단순한 장난감으로 손가락을 이용해 팽이처럼 돌리는  ‘피젯 스피너(Fidget Spinner)’.

Latest Toy Craze Fidget Spinners, Wildly Popular With Kids

장난감이 돌아가는 모습만 지켜보는 것이 놀이의전부지만, 묘한 중독성때문에 얼마 전부터는 아이들을 넘어 어른들까지 즐기는 키덜트 장난감으로도 주목받기 시작했어요.

피젯 스피너의 인기는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뷰티라고 예외는 아니죠.

 

Fidget Spinner Item

 

LUSH UK(@lush)님의 공유 게시물님,

Lush Kitchen(@lushkitchen)님의 공유 게시물님,

glamspin(@glamspi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

glamspin(@glamspi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

 

LUSH의 ‘버블피젯스피너’는 피젯 스피너가 뷰티템이 될 수 있겠다는 재미있는 상상을 발빠르게 접목한 아이템이요. 출시 하자마자 한 시간 만에 모두 솔드아웃! 러쉬키친에서 소량으로 제작된 리미티트 에디션 제품이지만, 불같은 인기로 더 많은 양을 추가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Glamspi의 ‘피젯 스피너 립밤’은 복숭아, 딸기, 포도 3가지 맛으로 평소에는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다가 립밤이 필요할 때 뚜껑을 열어 사용할 수 있어요.

 

 

DIY Fidget Spinner

 

 

이에 질세라, 유튜버도 피젯 스피너를 이용해 신박한 뷰티아이템을 직접 만들었어요. RiaRua는 립밤을, Sylvia Gani는 하이섀도와 하이라이터, 립밤을 하나로 합친 아이템을 선보였답니다. 영상에는 아이템을 만드는 방법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히 설명돼있으니,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들어가보세요.

 

 

Fidget Spinner NAIL

 


 

네일아트로 유명한 유튜 Natasha Lee도 피젯 스피너를 이용한 네일아트를 선보였죠. 층층이 높게 쌓아 올린 피젯 스피너가 마치 유니콘 뿔 같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Fidget Spinner HAIR

 

 

피젯스피너를 이용해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한 유튜버 Rudy Rube의 영상도 주목하세요! 계속 보고 있으면 잠시 피젯 스피너가 장난감이아닌 헤어핀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까요.

 

 

피젯 스피너로 헤어에 컬을 넣을 수 있을까요? 유투버 grav3tardgirl가 시도했습니다. 중간에 살짝 ‘이게 맞나?’ 싶었지만…그럴듯하게 스타일링이 완성되는군요! 그리고 또 하나, 피젯 스피너 모양으로 스크레치를 넣어 신선하게 스타일링한 영상도 있어요. 이쯤 되면 피젯 스피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는 게 실감나는군요.

 

Fidget Spinner MAKEUP CHALLENGE!

 

 

 

여름부터 유튜버들 사이에서 피젯스피너만을 메이크업 도구로 이용한 첼린지가 암암리에 열리기도 했어요. 피젯 스피너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vs ”할 수 없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른들의 장난감인 피젯스피너는 뷰티 말고 또 어느 분야에서 주목될까요. 한 가지 확실한 건 이젠 정말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