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클에 새기는 타투의 매력

이젠 하다못해 손톱 밑 큐티클을 넘보기 시작했습니다. 네일아트만큼 강렬한 ‘시선 강탈’ 효과를 지닌 큐티클 타투의 매력에 대해.

손등을 가득 덮은 리한나의 대담한 타투가 신기하면서도 부러운 적이 있었나요?

손등을 가득 덮은 리한나의 대담한 타투가 신기하면서도 한편으론 내심 부러운 적이 있었나요?

따로 액세서리가 없어도 빛나는

흡사 레이스 장갑 같죠? 타투 그 자체로도 액세서리 효과는 충분하지만,
볼드한 주얼리와 함께 혹은 여러 개의 링과 함께 레이어링해도 꽤 멋지답니다.

헤나

리한나의 손등 타투가 큰 화제를 모으자, 한때 헤나(Henna) 타투가 유행하기도 했죠.
헤나는 ‘로소니아 이너미스’ 나뭇잎을 따서 말린 가루 제형의 천연 염색제로, 물과 섞어 사용합니다. 인도에서는 오래전부터 ‘멘디(Mehndi)’라고 부르며, 여성들의 손이나 발을 장식하는 용도로 이용해왔죠. 단지 미용적인 면뿐 아니라 살균 효과가 있어서 피부병 등의 약재로도 쓰였답니다.

최근엔 고대 헤나 타투를 쏙 빼닮은 앙증맞은 미니 타투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A post shared by @the.mau.mau on

큐티클에 그려진 꽃 문양의 타투가 보이시나요?      아니, 이젠 하다못해 ‘큐티클’에까지 타투를 새기느냐고요?


그래픽적인 요소가 들어간 큐티클 타투도 있습니다.

A post shared by Amber 🌿🌸 (@amberyvonne.xo) on

손가락 옆면에 새기는 ‘숨은 글씨 찾기’ 레터링 타투는 많이 봤어도, 손톱 바로 밑 큐티클에 새기는 타투는 조금 생소하죠?   
평소 손가락이 두꺼워 고민이라면, 큐티클 타투에 도전해봐도 좋겠어요.

인스타그램으로 #CuticleTattoo를 검색하면, 수많은 게시물이 등장할뿐더러 시선을 분산시켜 손가락이 더 길고 얇아 보인다는 후기가 가득하거든요.

그런데 반지처럼 뺐다 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매니큐어처럼 지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질리면 어떡하지?’라는 고민도 될 겁니다.

 

A post shared by Kavita (@kavita.parsotam) on

걱정 마세요! 큐티클 전용으로 나온 인스턴트 타투 스티커 ‘조이미(Joyme)’를 판매 중이라는 반가운 소식! 손쉽게 연출하는 방법을 영상으로 함께 볼까요?

A post shared by TEC-NAILS (@tecnails) on

1. 원하는 모양의 타투를 골라 알맞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2. 족집게를 사용해 필름을 떼어내세요.
3. 원하는 위치에 살짝 놓아주세요.
4. 솜을 적셔 타투 스티커 위에 놓고 살며시 눌러주세요.
5. 5분 정도 방치한 후 조심스럽게 떼어냅니다.
6. 완성!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매니큐어를 발라주면 더욱 좋아요.

A post shared by Anita R. (@anitaradovcic) on

현재는 폭발적인 인기 덕에 제품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

 

그렇다면 '타투 스탬프' 는 어떠세요? 도장처럼 쿡 찍으면 타투가 생기는 잉크펜 타입의 타투 메이커랍니다.

그렇다면 ‘타투 스탬프’는 어떠세요?
도장처럼 쿡 찍으면 타투가 생기는 잉크 펜 타입의 타투 메이커랍니다.

큐티클은 물론 손등 위, 귀 밑, 손목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큐티클은 물론 손등 위, 귀밑, 손목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은 스마일, 하트 등 깜찍한 모양의 타투 스탬프 펜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물에 쉽게 번지지 않기 때문에 여름철 물놀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에서 스마일, 하트 등 깜찍한 모양의 타투 스탬프 펜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물에 쉽게 번지지 않기 때문에 여름철 물놀이할 때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헤나 타투와 같은 문양을 찾고 있다면? 원하는 크기에 따라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종이 스티커를 이용해보시길!

헤나 타투와 같은 히피 무드의 문양을 찾고 있다면? 원하는 크기에 따라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종이 스티커를 이용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