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Afterschool

2023.02.26

by VOGUE

    Afterschool

    RED ALERT 빨간 컬러의 패딩 코트를 입은 모델 유카. 종을 닮아 끝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소매의 코트는 기존 코트와는 다른 매력을 지녔다.

    SUN SEEKER 스트랩 장식을 더한 화이트 셔츠, 패딩 소재로 완성한 울 스커트 등 기본 디자인에 변화를 줘 독특한 이번 시즌 몽클레르.

    BACK TO SCHOOL 밑단 장식을 덧댄 봄버에 플레어 스커트를 입은 유카. 하이킹 부츠를 닮은 웨지 힐 부츠가 스쿨 룩을 완성한다.

    QUICK SILVER 양털로 안감을 마무리한 반짝이는 은색 패딩 코트도 독특한 형태를 자랑한다. 지퍼 장식을 더한 소매가 특이하다.

    BIKE TO FALL 따스한 모헤어 소재의 푸른색 스웨터에도 종 모양 소매를 장식했다. 아래 입은 팬츠는 남성복 컬렉션 속 와이드 실루엣 팬츠.

    BELL JAR 아래로 갈수록 펼쳐지는 헤링본 소재 코트. 후드 장식과 소매 끝에 패딩 장식을 더해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WINDY CITY 차가운 겨울바람이 불면 떠오를 만한 코트. 더블 버튼의 카멜 코트 안에 패딩 장식이 자리한다.

    FROM TOKYO WITH LOVE 도쿄에서 뉴욕으로 건너온 모델 유카. 화이트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와 플리츠 스커트를 입은 그녀는 스쿨걸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화보 속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몽클레르(Moncler).

      패션 에디터
      손기호
      포토그래퍼
      HYEA W. KANG
      피처
      MONCLER
      모델
      유카 마나미(Yuka Mannami@The Society Management)
      헤어 스타일리스트
      타마스 투제스(Tamas Tuzes@L’Atelier NYC)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성희(Seonghee Park@Julian Watson Agency)
      프로덕션
      박인영(Inyoung Park@Visual Park)
      캐스팅
      버트 마티로시안(Bert Martirosya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