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염한 매력! 리퀴드 블러셔가 대세다

상큼함이 팡팡 터지는 과즙 메이크업의 유행이 계속 이어질 전망입니다.
다만, 올가을엔 갓 딴 과일보다는 농익은 과일 컬러를 골라보시길!

 

만물이 익어가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어요!  '가을'하면  오디언스 여러분은 어떤 메이크업이 떠오르세요?  촉촉하게 마무리하는 윤광 베이스 메이크업? 버건디나 레드 립?

만물이 무르익는 계절, 가을이 돌아왔어요!
‘가을’ 하면 <보그> 오디언스 여러분은 어떤 메이크업 룩이 떠오르나요?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하는 윤광 베이스 메이크업? 수분을 가득 머금은 버건디 혹은 레드 컬러 립?

이번 가을엔 잘 익은 과일이 생각나는 상큼함이 폭발하는 블러셔 메이크업이 강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물론 농염한 매력이 더해질 과일 컬러들로요!

올가을에도 여전히 과즙미가 더해진 강한 블러셔 메이크업이 강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농염한 매력이 한층 더해진 완숙 과일의 컬러로요!

솜사탕이 생각나는 '베이비 핑크' 컬러보다는  톤다운된 핑크, 말린 장미, 딥 오렌지 컬러처럼 원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솜사탕이 생각나는 ‘베이비 핑크’ 컬러보다는
톤 다운된 핑크, 말린 장미, 딥 오렌지 컬러처럼 원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지속력과 촉촉함을 더해줄 리퀴드 블러셔가 있습니다.  은은한 하이라이터 표현은 덤!

환절기에 유독 피부가 건조하다면? 지속력과 촉촉함을 더해줄 리퀴드 블러셔가 답! 
건강한 혈색 표현은 기본, 은은한 하이라이터 효과는 덤이랍니다.

블러셔로 광대 옆에 '톡톡' 두르는 것만으로도, 내면 속 사랑스러운 매력을 이끌어낼 수 있어요.

리퀴드 블러셔로 광대 부근에 ‘콕콕’ 찍어,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내면 깊이 자리한 사랑스러운 매력을 이끌어낼 수 있어요.
혹시 아나요? 올가을엔 꿈에 그리던 연애를 하게 될지?

A post shared by Miyayeah (@miyayeah) on


요즘 대세, 선미의 메이크업도 마찬가지!

A post shared by Hyun Ah (@hyunah_aa) on


현아처럼 콧잔등이에까지 블러셔를 발라주면, 엉뚱하고 개구진 느낌을 낼 수 있죠.

짧은 헤어스타일을 가졌다는 핑계로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을 고수해왔다면?  아이 메이크업을 생략한 채,

그동안 짧은 헤어스타일을 가졌다는 핑계로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피해왔다면?
올가을엔 아이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하고, 광대뼈를 따라 동그랗고 길게 블러셔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세요.

건조함이 걱정이라면? 촉촉함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5개 제품의 리퀴드 블러셔 발색 샷을 함께 만나볼까요?

(왼쪽부터)

(왼쪽부터 )나스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 스킨푸드 ‘생과일 착즙 블러셔’, 어딕션 ‘치크 폴리쉬 14호’, ‘9호’, 이니스프리 ‘꽃물 톡톡 블러셔’.

 

나스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 가격 4만원. 5개 제품 중 가장 촉촉하고 크리미한 제형입니다. 잔펄이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나스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 가격 4만원.
5개 제품 중 가장 촉촉하고 크리미한 제형입니다. 나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오르가즘 파우더 블러셔와 다른 점? 펄 입자가 많이 크지 않아, 은은한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 브러시가 내장된 것이 아니라 펌핑 타입이라 양 조절이 관건입니다. 손등에 살짝 덜어낸 후, 약지로 광대뼈를 따라 ‘콕콕’ 점선을 찍은 뒤 가볍게 펴 발라 마무리해주세요. 모든 각도에서 영롱하게 빛난답니다.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스킨푸드 '생과일 착즙 블러셔', 가격 1만 2천원. 수채화 메이크업처럼 투명한 농도의 블러셔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좋겠어요. 워터 타입의 틴트처럼 쫀쫀한 제형은 아니지만, 브러쉬를 이용해 양을 조절하면 원하는 농도의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말린 장미 메이크업'에 탁월한 컬러로 분위기 있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스킨푸드 ‘생과일 착즙 블러셔’, 가격 1만 2천원.
수채화 메이크업처럼 투명한 농도의 블러셔를 찾는다면 이 제품이 좋겠어요. 워터 타입의 틴트처럼 묽은 제형이죠. 양 조절이 쉬운 편이라 다양한 블러셔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다만 착색되기 전에 재빠른 블렌딩이 필요해요. 특히 ‘말린 장밋빛’ 립스틱과는 환상의 궁합! 광대뼈 밑부분에 넓게 발라 셰이딩 효과를 노릴 수도 있어요.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어딕션 '치크 폴리쉬', 가격 3만 6천원. 쿨톤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컬러! 펄 없이 톤다운된 핑크 컬러로 우아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전엔 내용물이 가라 앉을 수 있어, 가볍게 흔들어 사용해야하죠.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서 볼에 톡톡 묻힌 뒤 사용합니다. 촉촉함 보다는 보송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제품!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어딕션 ‘치크 폴리쉬 14호’, 가격 3만 6천원.
쿨 톤 피부에 정말 잘 어울리는 컬러! 펄 없이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우아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전엔 내용물이 가라앉을 수 있으니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세요.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볼에 묻힌 뒤 ‘톡톡’ 두드려 사용합니다. 촉촉함보다는 보송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제품!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어딕션 '치크 폴리쉬 9호', 가격 3만 6천원. 우아한 잔펄이 가득한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어딕션 ‘치크 폴리쉬 9호’, 가격 3만 6천원.
잔펄이 가득한 블러셔로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제품! 쉽게 착색되지 않고 잘 뭉치지 않는 텍스처라 원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답니다.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좋아요.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이니스프리 '꽃물 톡톡 블러셔', 가격 9천원. 촉촉한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

이니스프리 ‘꽃물 톡톡 블러셔’, 가격 9천원.
크리미해 보이지만 묽은 워터 타입의 블러셔. 가격 대비 훌륭한 발색력을 자랑합니다. 미리 발라둔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해도 쉽게 탁해지지 않아요. 지속력은 오래가지 않았지만,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좋았어요. 컬러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생기더군요. 
촉촉함 ♥♥♥♥♥
지속력 ♥♥♡♡♡
발색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