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발광! LED 액세서리

메인 페이지 노출 제외

자체 발광! LED 액세서리

2017-09-19T14:07:40+00:00 2017.09.18|

 

백열전구, 형광등의 대체 조명으로 떠오르고 있는 LED.

백열전구, 형광등의 대체 조명으로 떠오르고 있는 LED.

LED 전구는 RGB(빨강, 초록, 파랑 빛의 삼원색)를 사용하여 다양한 색을 구현하는 디지털 방식으로, 백열등과 달리 열이 나지 않고 수은이 포함되지 않은 친환경 조명이에요.

LED 전구는 RGB(빨강, 초록, 파랑 빛의 삼원색)를 사용해 다양한 색을 구현하는 디지털 방식으로, 백열등과 달리 열이 나지 않고 수은이 포함되지 않은 친환경 조명이에요.

덕분에 휴대폰, 전광판 및 차량 조명 등 다양한 분야에서 LED 조명을 활용하고 있어요.
다채로운 컬러 구현과 다양한 크기, 그리고 움직임이 자유로운 플렉서블 스타일로 최근에는 패션 및 뷰티 액세서리에도 LED 조명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 어두운 곳에서도 ‘자체 발광’하는 LED 액세서리를 살펴볼까요?

 

1. LED Disco Nail

손끝에 시선 집중!

유니스텔라에서 개발한 LED 네일 아트로 손톱 끝에 핀이 들어갈 만큼 작은 구멍을 뚫어 조명을 꽂은 뒤 손톱 뒤쪽에 배터리를 꽂으면 불이 켜져요. 화려한 빛을 뿜으며 다채롭게 컬러가 변하는 일명 ‘LED 디스코 네일’! 피어싱을 활용한 스타일로 평소 낮에는 깔끔한 손톱으로 지내다가 클럽에 갈 때나 나이트 파티에 가기 직전 꽂기만 하면 화려한 변신이 가능해요. 한두 개만 포인트로 연출해도 전혀 심심하지 않아요.

 

글리터 섀도만큼 화려한 메이크업은 없다고요? LED 래시를 붙이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2. LED Lashes

글로벌 뷰티 유튜버 니키타 드래건이 소개하며 이슈가 된 LED 래시! 속눈썹 풀을 이용해 아이라인을 따라 붙이면 눈 위에서 화려한 조명이 반짝거려요. 배터리 중간에 헤어핀을 고정할 수 있어 머리 뒤쪽에 배터리를 숨기고, 눈 끝으로 전선을 이어주는 방식이죠. 미러볼처럼 움직이며 반짝거리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 LED를 켜는 순간 눈 위에 클럽 조명이 펼쳐져요.

LED 래시 앞에선 그 어떤 글리터나 홀로그램도 조신해 보이겠죠?

 

3. LED Sneakers

운동화 밑창에 LED 조명을 두른 ‘Ravers Japan’ 스니커즈. 발끝만 까딱거려도 프로 댄서처럼 역동적인 느낌을 뽐낼 수 있어요. 슬로모션으로 촬영하면 마치 불꽃놀이처럼 현란한 불빛이 연속으로 움직임을 따라가는 모습을 포착할 수 있어요. USB 충전 방식으로 별도 배터리 장착 없이 가볍게 신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한 켤레씩 다른 조명 컬러를 선택하면 컬러풀한 매력이 배가 되겠죠?

 

LED가 장착된 스니커즈가 부담스럽다면 클립형 조명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4. LED Shoe Clip

스니커즈 뒤에 클립처럼 끼워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컬러풀한 조명이 탁! 스니커즈 종류에 관계없이 어디든 꽂아 연출할 수 있어요. 퇴근 후 러닝 머신을 뛸 때 혹은 바이크를 탈 때 활용하면 좋겠죠? 팔에 끼워 스포츠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것 또한 팁.

 

몸에 착용하는 액세서리만 화려하란 법 있나요? 어른들의 장난감, 피젯 스피너 역시 LED로 현란하게 변신!

5. LED Fidget Spinner

손에 쥐고 돌리면 빠른 속도로 돌아가는 피젯 스피너의 특성을 이용해 LED 조명으로 다양한 패턴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바람개비, 눈꽃 모양뿐 아니라 영문으로 단어를 조합할 수도 있답니다. 피젯 스피너를 돌리면서 느끼는 쾌감에 LED 조명의 신기함까지 더해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

불빛이 돌아가면서 음악이 흘러나오는 피젯 스피너 스피커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