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September Issue

2023.02.20

by VOGUE

    September Issue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 하늘은 높고 물욕은 넘쳐납니다. 이왕 살 거 검증된 제품으로 사세요. <보그> 뷰티 에디터가 반한 어여쁜 뷰티 신상들.

     

    샤넬 (1)

    CHANEL ‘LA CREAM MAIN’

    추억 속 휴대용 게임기 다마고치의 부활? 매끈한 조약돌 혹은 새하얀 달걀처럼 생긴 이 제품의 정체는 샤넬의 핸드크림입니다. “흔한 튜브 패키지 대신 이 세상에 하나뿐인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원했어요. 아티스틱 디렉터와 포뮬레이션 연구팀이 4년간 의기투합해 만든 역작이죠.” 출시 일은 10월 13일. 모두가 궁금해할 용량과 가격은 50ml, 8만원입니다.

     크리니크

    CLINIQUE ‘PEP-START HYDRORUSH MOISTURIZER SPF 20’

    9월 1일, 크리니크의 새로운 데이 크림이 출시됩니다. 이름하여 ‘펩-스타트 하이드로러쉬 크림 SPF 20’.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듬직한 멀티 크림으로 파운데이션 흡수를 높이는 프라이머 역할까지 톡톡히 해냅니다. 인증 샷을 부르는 깜찍한 디자인은 보너스! 올리브영 내 크리니크 입점 매장 단독 판매 상품. 50ml, 2만9천원대.

    ORLA KIELY ‘HOME FRAGRANCE LINE’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올라 카일리의 상징적 패턴을 이제 향초와 디퓨저로 만나보세요. <보그>의 추천 향기는 ‘제라늄’. 화이트 제라늄, 유칼립투스, 클라리세이지 에센셜 오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차분하면서도 평온한 향이 아주 매력적이랍니다. 디퓨저는 200ml, 8만8천원, 향초는 200g, 6만8천원. 집들이 선물로도 좋겠죠? 구입처는 잠실 롯데 백화점 올라 카일리 매장.

    BANILA CO ‘DEAR HYDRATION BOOSTING CREAM’

    미국에 글로시에가 있다면 한국에 바닐라코가 있다. 지난 달 브랜드 리뉴얼로 한층 더 사랑스러워진 바닐라코가 환절기 보기 싫게 일어나는 각질을 잠재워줄 특효약을 출시합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 바로 그 주인공! 피부에 닿는 즉시 산뜻한 워터 포뮬러로 변해 끈적임 제로의 밀착력을 선사해요. 50ml, 2만5천원.
    0607845048374

    NARS ‘AQUA INFUSED MAKEUP REMOVING WATER’

    메이크업 명가 나스에서 만든 클렌저는 뭐가 달라도 다르지 않을까요? 완벽한 세정과 기분 전환을 한번에 책임지는 ‘아쿠아 인퓨즈드 메이크업 리무빙 워터’를 소개합니다. 촉촉한 젤 텍스처, 몸에 좋은 코코넛 워터가 주성분인데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10월 출시. 200ml, 4만2천원.

    other

    & OTHER STORIES ‘NAIL POLISH & REMOVER’

    “파리 여자들은 그 자체로 매혹적입니다. 10월 출시를 앞둔 파리 아틀리에 메이크업 레인지에 바로 이 부분을 담고 싶었죠. 프랑스산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들이 당신의 파우치에 모던한 파리지엔느의 공기를 불어넣어줄 거에요.” 앤 아더스토리즈의 뷰티 디렉터 프리다 파커홀름이 극찬한 파리 아틀리에 메이크업 레인지는 베이스, 치크, 립, 아이 팔레트와 네일 아이템으로 구성됩니다. 이 중 가을과 찰떡궁합인 팥죽 색 매니큐어 ‘Raven Fute’와 네모난 유리병에 담긴 라벤더향 리무버 ‘네일 폴리시 리무버’를 추천해요. 참, 다 쓴 화장품 용기를 매장에 반납하면 1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하니 미리 챙겨두시길.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