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연휴 찬스! 뷰티 메이크오버

2018.11.05

by 공인아

    연휴 찬스! 뷰티 메이크오버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9박 10일간의 추석 연휴! 아직 별다른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미모 업그레이드에 도전해보는 건 어때요? 열흘 플랜으로 감쪽같이 예뻐지는 시술 & 수술 리스트.


    원하는 두께로 쌍꺼풀을 만들고 싶다면, 

    세븐락 매몰법

    J JS Lee_17AB019

    수술 시 7개의 포인트를 잡아 쌍꺼풀 매듭을 짓는 원리를 통해 라인이 풀리지 않고, 높이 조절 매듭을 이용해 수술 후 한 번 더 쌍꺼풀 라인의 높이와 눈 크기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요. 따라서 얼굴 밸런스에 맞는 눈매로 교정이 가능하며, 특히 자연스러운 눈매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합니다.

    Schedule

    단기 수면 마취 후 수술 약 20분 소요

    2~3일 후 실밥 제거 및 라인 재조정

    3~4일 후 일상생활 가능하며, 체질에 따라 약 2~3주 후부터는 부기 없이 생활 가능

    팔자 주름이 도드라져 보인다면,

    팔자 스마스 리프팅

    Emilia Wickstead_17AB019

    팔자 주름을 집중적으로 리프팅하는 수술로, 헤어라인 안쪽으로 절개하여 수술 직후에도 흉터가 보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관자놀이 옆에서 얼굴 피부 속 스마스 층을 직접 당기기 때문에 팔자 주름과 함께 입꼬리 주름, 볼살 처짐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어요. 유지 기간이 짧고 깊은 주름은 개선이 미비한 실 리프팅과 달리 노화 정도에 따라 수술법을 선택할 수 있어 더 오래,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자 스마스 거상술 이외에도 노화 정도에 따라 비절개 스마스 거상술, 미니 스마스 거상술, 스마스 안면 거상술 등 상담 후 선택 가능.

    Schedule

    수면 마취 후 수술 약 1시간 소요

    입원 치료 없이 5~7일 후 실밥 제거

    수술 직후 일상생활 가능

    울퉁불퉁한 몸매 교정엔

    리포핏

    NBA All-Star Kevin Love Holds Press Conference In Times Square

    지방 흡입 이외에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유일한 슬리밍 시술로, 고강도 초음파로 지방을 분해하는 리포셀 시술과 지방 배출을 돕는 배출 주사 두 가지 순서로 이루어져 있어요. 리포셀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에너지를 피하지방층에 집중, 지방세포의 생체적 분해를 유도하여 지방층을 감소시킵니다. 쿨링 시스템을 통해 높은 에너지에도 느끼는 통증이 적으며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빠른 사이즈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이후 파괴된 지방의 배출을 돕고 체내 순환을 촉진하는 배출 주사로 슬리밍 효과를 증진시키는 것. 배, 허벅지 등 지방이 집중된 곳 이외에 등살, 겨드랑이 등 국소 부위의 슬리밍 케어 역시 가능하며 식이 조절 병행 시 한 달에 3~4cm 사이즈 감소가 가능합니다.

    Schedule

    시술 약 1시간 소요

    약 1개월 후 사이즈 감소(개인차 있음)

    몸매 자신감이 부족할 때

    모티바 가슴 성형

    SWIMMIAMI Baes and Bikinis 2018 Collection - Runway

    보형물 중 가장 촉감이 뛰어난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해 실제 가슴 같은 자연스러운 촉감과 모양으로 컵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나노 크기의 입자로 제작된 정교한 보형물로 누웠을 땐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 있을 땐 실제 가슴과 가장 유사한 모양으로 변화해요. 마찰 반응으로 인한 구형구축이나 유전적 알레르기가 거의 없으며, 수술 후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모양이 자연스럽게 잡혀요.

    Schedule

    전신 마취 후 수술 약 1시간 소요

    입원 치료 및 실밥 제거 과정 없음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며, 3~4일간의 적응 기간 필요

    손이 예뻐야 진짜 미인

    손 주름 시술

    Dennis Basso_17AB042

    영업직이나 손을 많이 드러내는 직업을 가진 이들에게 최근 각광받는 시술이에요. 얼굴 주름이나 안색 개선에 사용되는 시술을 손에 적용하는 것으로, 서마지, 리주란 힐러, 브라이트닝 물광 주사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각자의 손 상태에 따라 상담 후 시술이 진행되며, 서마지의 경우 얇은 손등 피부에 적합하도록 열의 깊이를 조절하여 고주파를 얕게 시술합니다.

    Schedule

    시술 약 1시간 30분 소요

    별도 회복 과정 없음

    탄력 개선을 위한 한방 시술

    리프팅 매선침

    Michael Kors_17AB025

    여러 갈래로 갈라진 가시 방향 매선침을 이용하여 피부와 지방 패드를 아래에서 위로 끌어당겨 피부 처짐을 개선합니다. 즉각적인 이중턱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매선의 콜라겐 실은 분해되고 흡수되면서 콜라겐 재생을 유도, 탄력을 강화시켜줘요. 보톡스와 달리 시술한 티가 나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Schedule

    시술 약 20~30분 소요

    별도 회복 과정 없으나 개인차에 따라 멍, 부종이 7~10일간 발생할 수 있음

    당당하게 활짝 웃고 싶다면

    잇몸 미백

    Moncler Grenoble_17AB314

    치아 미백뿐 아니라 최근에는 잇몸을 선홍색으로 밝혀주는 잇몸 미백이 함께 각광받고 있어요. 잇몸의 검은 착색을 레이저로 제거하는 시술로, 후천적으로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 잇몸색이 어두운 경우에도 자연스럽게 회복이 가능합니다. 범위가 좁을 경우 1회에 가능하며, 착색이 넓게 분포된 경우 위아래로 두 번에 나누어 시행합니다. 치아 미백과 함께 패키지로도 시술 가능.

    Schedule

    시술 1회 30분 소요

    2~3일 후 붉은 기운이 사라지면서 잇몸이 밝아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여진
      포토그래퍼
      James Cochrane, GettyImagesKorea
      도움말
      아이디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황인석 원장, 리봄한의원 김형민 원장, 서울리마치과 안상철 원장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