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추석 연휴 친구가 되어줄 앱

2023.02.26

by VOGUE

    추석 연휴 친구가 되어줄 앱

    ▷ 앱 보기

    게임 앱 Monument Valley 2 (USD 5.49)

    착시 현상을 이용한 퍼즐과 아름다운 그래픽,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전작에 비해 더욱 강화된 스토리와 새로운 퍼즐 요소로 모녀 간의 가슴 찡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보세요.

    2

    게임 앱 샐리의 법칙 (USD 1.09)

    국내 인디 개발사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가슴 저미는 부녀간의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캐릭터, 동화책 같은 배경이 예쁘네요. 실제 동화책으로도 발간 중입니다.

    3

    게임 앱 To the Moon (USD 3.29)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를 담은, 한 편의 영화 같은 게임. 유료 발매될 정도로 훌륭한 퀄리티의 사운드트랙도 들어보세요.

    4

    사진 꾸미기 앱 Olli (USD 1.09)

    만화풍의 필터를 제공해 일상 사진을 손으로 그린 그림이나 애니메이션처럼 바꿔줍니다. 단순해서 사용하기 쉬워요.

    55

    사진 꾸미기 앱 Prisma (무료)

    인공지능 엔진을 이용해서 사진을 고전 예술작품처럼 바꿔줍니다. 인상주의 명화부터 팝 아트까지 다양한 아트 필터를 사진에 적용해보세요.

     

    6

    사진 꾸미기 앱Enlight Photofox (무료)

    필터, 커브, 명도, 대비 등 종합적인 후보정 기능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이미지 겹쳐 놓기와 이중 노출을 통한 초현실적인 아트 연출이 가능하고, 이미지 위에 그림과 활자를 써 넣고 스케치를 할 수 있어요.

    7

    그림 앱 Tayasui Sketches Pro (USD 5.49)

    깔끔하고 사용하기 쉬운 UI 디자인이네요. 사실적인 질감을 구현하는 폭넓은 도구 세트, Apple Pencil의 필압 및 틸트 기능 지원을 갖췄습니다.

    8

    그림 앱 SketchBook Motion (무료)

    움직이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특화된 스케칭 앱입니다. 다양한 제스처를 통해 그림에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할 수 있어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친절한 튜토리얼 제공하고, iMessage를 통해 자신이 작업한 그림을 공유할 수 있답니다.

    10

    그림 앱 Procreate (USD 6.59)

    Apple Pencil의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강력한 성능의 스케칭 앱입니다. 128개의 사실감 넘치는 브러시와 사용자가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도비 포토샵 PSD 파일을 포함하여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그림을 저장하고 각종 소셜 미디어나 클라우드 서비스에 즉시 공유할 수 있어요.

      에디터
      김나랑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