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들에게 보내는 헌사가 될 향수, 가브리엘샤넬

 

_3919

“MADEMOISELLE”도 “COCO”도 아닌 CHANEL의 진짜 이름 “Gabrielle”

확립된 기준들을 깨고 나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선택하고 살아가게 하는 새로운 사고방식, 새로운 여성상을 만든 가브리엘(Gabrielle). 가브리엘은 당시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이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여성들의 아이콘으로 존재하고 있는 동시에 영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71010_151216036

그리고 그런 그녀 본연의 모습을 담은, 샤넬이 15년 만에 론칭한 새로운 향수- 가브리엘샤넬(Gabrielle CHANEL) 이 탄생합니다.

 

 

가브리엘 샤넬 향수의 론칭을 축하하는 파리 팔레 드 도쿄에서의 생생한 현장입니다!  가브리엘 샤넬의 뮤즈인 크리스틴스튜어트와 많은 셀럽들이 자리를 빛내 주었고 퍼렐윌리엄스, 케이티페리 의 열정적인 공연까지 이어졌는데요. 많은 셀럽들의 축하를 받으며 세상에 나온 샤넬의 이 특별한 새로운 향수- 가브리엘샤넬의 이야기가 궁금해지지 않나요?

 

KakaoTalk_20171010_151215631

가브리엘(Gabrielle) 은 그녀 자체이며, 어떠한 가면도, 역할극도, 허울도 없이, 자신들을 솔직하게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완벽한 진실입니다

170928_가브리엘_원료sns_최종본_W 0000003088ms.png

 

그녀는 누구일까요?

가브리엘은 누구보다도 자유로운 여성으로 당시 여성들은 요구할 수 없었던 자유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사랑을 하고, 열정적이며, 굴복하지 않았던 여성으로 그녀는 스스로 선택했던 운명으로 가는 길을 막는 장애물에 저항하였습니다. 그녀를 그토록 두려움이 없고 용기 있는 여성으로 변화시키고 자신만의 운명을 스스로 선택하도록 영향을 준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가장 순수한 형태로서의 가브리엘샤넬 -그녀의 모습과 향수의 이야기를 그녀의 아파트에서 찾아 보았습니다.

 

 

가브리엘샤넬 향수의 자유롭고 완벽한 여성성을 표현 할 수 있는 향은 무엇일까요?

어떤 꽃 그 하나만을 선택할 수 있을까요? 자스민, 일랑일랑, 그라스 튜베로즈, 오렌지 블로썸.. 4가지의 꽃의 부케가 담긴 이상적인 화이트 플라워로 탄생된 이 향수는, 후각적인 생동감을 일으키는 것 그 이상을 선사합니다.

 

 

이 특별한 향수의 향기가 완전히 발산할 수 있도록 가브리엘 향수의 보틀은 무수히 많은 기술의 결과로 완성된 가장 완벽한 구조와 섬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태양의 빛을 머금은 플로랄 향수 

가브리엘샤넬향수는 유리의 중량에 의해 좌우되던 기존 럭셔리의 접근 방식을 뒤집어 섬세한 얇은 면을 지닌,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보틀로 탄생됩니다.

 

 

매우 얇은 유리를 만들기 위해 수년의 시간을 연구하고 끊임없이 폴리싱하여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샤넬 보틀의 정수가 된 가브리엘샤넬 향수.  특별한 향기를 완전히 발산하는 가브리엘 샤넬만의 특별함이 돋보이네요.

 

 

새로운 이름, 새로운 보틀, 새로운 향수

가브리엘 샤넬은 그녀이자 우리이며, 당당하고 용기 있으며, 씩씩하고 대담하며, 열정적인 여성입니다. 

 

가브리엘샤넬향수는 가브리엘의 모든 성격과 모습, 그녀의 길들여지지 않는 사랑스러운 영혼을 모두 담으며, 모든 여성들에게 보내는 헌사가 될 향수입니다.

그녀의 행동, 걷는 모습, 스타일, 특징적인 독창성, 분명한 성격, 열정, 욕망, 반항 자체인 가브리엘샤넬-

용기 있으며, 대담한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이 혁명적인 향수를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