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알록달록, 유니콘 헤어

2018.11.05

by 공인아

    알록달록, 유니콘 헤어

    유니콘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스텔 컬러 헤어스타일!


    라일락 핑크 빛깔이 도는 그레이 컬러로 염색한 아리아나 그란데. 전보다 더 러블리해진 모습이죠?

    Ariana Grande(@arianagrande)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니콘 헤어’ 하면 글로벌 뷰티 유튜버 니키타 드래건을 빼놓을 수 없겠죠? 밝은 민트 컬러도 소화해내는 그녀.

    얼마 전에는 벨라미 헤어를 통해 ‘니키타 드래건 가발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죠. 모근 부분엔 블랙 컬러가 비치도록 제작하여 오히려 감쪽같이 자연스러운 느낌! 핑크,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세 가지 컬러로 출시했습니다.

    BELLAMI Hair®(@bellamihair)님의 공유 게시물님,

    핑크, 블루 컬러로 탈색하거나 그러데이션을 주는 옹브레 헤어는 많이 봤다고요? 그럼 이제, 조금 더 화려해져볼까요? 여러 파스텔 컬러를 믹스하여 연출하는 것이 진짜 유니콘 헤어의 매력! 내추럴한 웨이브 혹은 브레이드 스타일을 연출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hairlove(@love_beautiful_hair_)님의 공유 게시물님,

    소녀시대 효연도 유니콘 헤어에 도전했네요. ‘효니콘’ 인정!

    hyoyeon kim(@watasiwahyo)님의 공유 게시물님,

    파스텔 컬러가 오묘하게 어우러지는 유니콘 헤어. 여러 가닥으로 나눠 각기 다른 컬러를 바르거나, 머리 위부터 모발 끝으로 내려가면서 각기 다른 컬러를 바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컬러를 믹스할 수 있어요. 염색약이 묻은 붓을 튕겨 머리 위에 뿌리듯 여러 컬러를 묻히면 무질서한 느낌도 연출이 가능하죠.

    이번엔 조금 더 하드 코어한 유니콘 헤어를 소개할게요. 헤어 카빙과 유니콘 컬러의 만남! 무늬마다 다른 컬러를 물들여 카빙 효과를 극대화했어요.

    머리를 풀면 감쪽같이 숨어버리는 카빙 스타일. 일탈을 꿈꾸는 이들에게 추천!

    Tiffany Matulin(@vixentiffy)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니콘 헤어, 보기에는 예쁘지만 막상 도전하자니 머릿결부터 걱정된다고요? 염색 대신 컬러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선명한 컬러링과 동시에 머릿결도 지켜낼 수 있어요! 일반 트리트먼트처럼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바른 뒤 10분 후 헹구면 끝. 큐티클을 손상시키지 않고 일시적으로 모발 표면을 코팅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탈색된 모발이라면 유니콘 헤어처럼 옅은 파스텔 컬러로도 충분히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서서히 물이 빠지며, 약 1~2주는 거뜬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죠.

    에이프릴스킨 턴 업 컬러 트리트먼트

    2주 가량 지속되는 헤어 착색제. 20여 가지 허브 추출물이 거친 모발에 영양을 채워 윤기 나는 엔젤링이 살아나요. 1만2천원

    에뛰드하우스 투톤 트리트먼트 헤어 컬러

    일반 염모제와 달리 자극적인 냄새나 두피 자극이 적어요. 피부에 잘 묻어나지 않아 편하게 바르고 씻어내면 끝. 8천원

    러비더비 컬러팝 헤어 트리트먼트

    달콤한 버블껌 향이 나는 트리트먼트. 원하는 컬러를 믹스하여 연출할 수 있어요. 5천9백원

    제이숲 컬러제이 헤어팩 트리트먼트

    제이숲(@jsoop_naturalism)님의 공유 게시물님,

    바르는 양에 따라 선명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및 20여 가지의 다양한 추출물로 거칠어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1만4천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여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