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할로윈 데이 실전 사용법

10월 31일, 할로윈 데이 단 하루를 위해 코스튬을 구입하는 낭비 스튜핏은 이제 그만!
일상복이 할로윈 룩으로 변신하는 간단한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영화 의 웬즈데이 아담스를 패러디한 룩!

영화 <아담스 패밀리>의 ‘웬즈데이 아담스’를 패러디한 러블리한 고스 룩!
사실, 제일 따라 하기 쉬운 할로윈 룩 중 하나가 원피스를 이용한 것! 검정 베이식 드레스와 흰 셔츠만 있으면 되기 때문이죠!

 

뜨거운 지난 여름에 즐겨입었던 톱 혹은 스윔 웨어를 이용한 섹시 할로윈 룩! 가죽 팬츠와 사이하이 부츠로 매력을 뽐내보세요. 머리띠와 메이크업이 더해지면 더욱 좋겠죠?

수영복을 여름에만 입으란 법 있나요? 수영복 혹은 과감한 톱을 이용한 섹시 할로윈 룩은 어떠세요?
짧은 가죽 팬츠와 싸이하이 부츠로 매력을 뽐내보세요. 헤어 액세서리와 글리터 메이크업을 더하면 더욱 좋겠죠?

 

가발이나 티셔츠의 색상을 달리해 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해도 좋아요.

영화 <사탄의 인형> 속 ‘처키’ 역시 할로윈 테마 파티에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오버올을 매치하면 완성되죠.

영화  속 처키 역시 할로윈 데이에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법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오버롤을 매치하면 되죠!

가발을 바꿔주면 ‘말괄량이 삐삐’로 변신! 티셔츠나 데님 오버올 색상에 변화를 주면 다른 캐릭터의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캐주얼한 체크 셔츠에 빨간 바지를 입고 메이크업에 힘을 실어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 실증난 셔츠라면 스프레이로 리폼을 해도 좋겠어요.

캐주얼한 체크 셔츠에 빨간 바지를 입고 메이크업에 힘을 실어보는 건 어떨까요?
만약 싫증 난 셔츠라면 스프레이로 리폼을 해도 좋겠어요.

 

애쓰지 않은 할로윈 룩을 찾고 있다면? 미국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를 따라해보는 건 어때요?  결혼식 참석을 위해 구매한 단아한 드레스와 정갈한 단발머리 가발, 그리고 얼굴의 반을 가리는 빅선글라스만 있으면 된답니다,

애쓰지 않은 할로윈 룩을 찾고 있다면? 미국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를 따라 해보는 건 어때요?
이 룩의 포인트는 정갈하게 세팅된 단발머리 가발과 우아한 투피스 룩!
이땐 하객 룩을 위해 구입한 단아한 옷이 제격이에요! 얼굴의 반을 가리는 큰 선글라스 그리고 <보그> 책만 있으면 된답니다.

할로윈 데이를 좋아하는 킴 카다시안이 2014년 시도한 것처럼요!

 

카모플라주 패턴의 밀리터리룩 역시 할로윈 파티의 단골 테마 중 하나죠? DJ 샹탈의 룩에서 팁을 얻어보세요. 남자친구의 밀리터리 셔츠를 입고, 검정 아이라이너로 볼에 위장 크림을 발라주면 준비 끝!

카무플라주 패턴의 밀리터리 룩 역시 할로윈 파티의 단골 테마 중 하나죠?
DJ 샹탈의 룩에서 팁을 얻어보세요. 남자 친구의 밀리터리 셔츠를 입고, 검정 아이라이너로 볼에 위장 크림을 발라주면 준비 끝!

 

갑자기 초대받은 파티에 입고갈 옷이 없다면?  옷장에 하나쯤은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원피스로 연출해보세요. 피쉬넷 스타킹을 더해주면 효과만점!

당일날 초대받은 파티에 입고 갈 옷이 없다면?
옷장에 하나쯤은 갖고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원피스로 연출해보세요. 피시네트 스타킹을 더해주면 그럴듯한 효과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