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스타들의 겨울 애정템, 아이 마스크 팩

2017.11.02

by 우주연

    스타들의 겨울 애정템, 아이 마스크 팩

    급격히 떨어진 기온, 얼굴을 강타하는 매서운 바람!
    실시간 검색어엔 ‘패딩’ ‘핫 팩’ ‘방한용품’ 등의 키워드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성큼 다가온 초겨울이 호환마마보다 더욱 두려운 이유?

    성큼 다가온 초겨울이 호환, 마마보다 더 두려운 이유?

    찬바람이 불면 여자들의 피부는 유수분이 날아가 거칠고 건조해지게 마련입니다.

    더 깊어질까 두려운 주름 때문입니다.
    찬 바람이 불면 여자들의 피부는 유수분이 날아가 거칠고 건조해지게 마련!

     게다가 눈가는 다른 부위의 피부와 달리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절반, 그러니까 50% 정도밖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노화가 쉽게 진행되죠.

    게다가 눈가는 다른 부위의 피부와 달리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절반 정도밖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노화가 비교적 빠르게 진행되죠.

    동양인의 눈가는 선천적으로 눈을 끌어당기는 근육보단 지방의 비율이 훨씬 높기 때문에 서양인에 비해 훨씬 쉽게 처지고, 잔주름도 쉽게 생기기 쉽습니다.

    게다가 동양인의 눈가는 선천적으로 눈을 끌어당기는 근육보단 지방의 비율이 훨씬 높기 때문에 서양인에 비해 훨씬 쉽게 처지며, 잔주름도 생기기 쉽다는 슬픈 현실.

    스무살 때부터 아이 크림은 필수다? 맞는 말이긴 하지만, 영양 혹은 유분기가 지나치게 풍부한 화장품을 바르면 오히려 눈가의 피지선이 막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가 보습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엔 미세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수분 공급은 필요하답니다.

    “스무 살 때부터 아이 크림은 필수다?”
    어느 정도 옳은 말이긴 하지만, 영양분이나 유분기가 지나치게 풍부한 화장품을 바르면 오히려 눈가의 피지선이 막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눈가 보습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엔 미세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수분 공급은 필요하답니다.

    “적절한 아이 크림을 찾지 못해서” “아이 크림 바르는 것이 너무 번거로워서…”

    등의 핑계로 아이 크림을 피해왔다면, 수분 공급을 급속히 도와주는 아이 전용 마스크 팩에 주목하세요!

    A post shared by Hung Vanngo (@hungvanngo) on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 & 카이아 거버(Kaia Gerber) 모녀처럼요!

    아이 크림보다 훨씬 즉각적인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 마스크 팩! 중요한 화보 촬영, 레드 카펫 행사 참석 등을 앞둔 스타들의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곧 세 아이의 엄마가 되는 제시카 알바(Jessica Alba)가 애용하는 아이 마스크팩은 24k 골드가 함유된 '피터 토마스  로스(PETER THOMAS ROTH)' 사의 제품!

    곧 세 아이의 엄마가 되는 제시카 알바(Jessica Alba)가 애용하는 아이 마스크 팩은 24K 골드를 함유한 제품! 육아와 CEO 업무로 바쁜 그녀가 완벽한 파티 룩을 준비하는 비법이죠.

    피터 토마스 로스(PETER THOMAS ROTH)사의  '24K Gold Pure Luxury Lift & Firm Hydra-Gel Eye Patches', 가격은 10만원대.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이 안티 에이징 아이 컨투어 젤 패치는 순수한 24K 골드와 콜로이드 골드가 주입되어 단 10 분만에 섬세한 눈 주변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24K Gold는 피부를 밝고 밝게 해주 며 피부를 밝게 해줍니다. 이 호화롭고 애착이 넘치는 눈 젤은 눈가, 주름, 눈꼬리 등의 증상을 줄여 안구 부위에 탄력을 더해줍니다. 히알루 론산과 가수 분해 콜라겐은 강렬한 수화 작용을하며 카페인은 붓기를 줄여줍니다.

    피터 토마스 로스(Peter Thomas Roth) ’24K Gold Pure Luxury Lift & Firm Hydra-Gel Eye Patches‘, 가격은 10만원대.
    패키지에서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순수한 24K 골드와 콜로이드 골드를 주입해 탄생했습니다. 단 10분 만에 눈가의 탱탱함을 되찾을 수 있죠. 24K 골드는 피부를 맑고 밝게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원료랍니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이 부기를 제거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줍니다.

    밀레니얼 뷰티 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의 스냅챗에서 포착된 아이 마스크팩!

    밀레니얼 뷰티 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의 스냅챗에서 포착된 아이 마스크 팩!

    버소(VERSO) 'Reviving Eye Mask with Retinol 8', 가격 7만원대. 눈가가 유독 민감한 편이라면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레티놀 성분이 들어있지만 레티놀 8을 함유 한이 피부 보습 성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섬세한 눈 주변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수화 작용을 전달하고 노화의 징후를 개선합니다. 레티놀 8은 피부 자체가 콜라겐 생성을 돕도록 도와 주므로 피부가 더 젊고 신선하며 반투명 해 보입니다. 히알루 론산 나트륨, 자몽 추출물 및 카놀라유와 함께이 아이 마스크는보다 부드럽고 매끄럽고 젊은 외모를 위해 눈 주위를 치료합니다. 하이드로 겔 기술은 피부 친 화성이 뛰어나고 레티놀 8이 피부에 스며 들어 최대 30 시간의 보습을 제공하여 피부를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줍니다.

    베르소(Verso) ‘Reviving Eye Mask with Retinol 8’, 가격 7만원대.
    아이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편이라면 강력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레티놀 8을 함유하였고, 섬세한 눈 주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드로젤 타입으로 디자인했답니다. 레티놀 8은 피부 자체가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기 떄문에,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젊어지고 피부 톤이 투명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카일리의 언니, 켄달 제너(Kendall Jenner)역시

    카일리의 언니,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역시 아이 마스크 팩 마니아!

    에스티로더(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Concentrated Recovery Eye Mask', 가격 4만9천원 갈색병 아이 크림 1/4병에 달하는 리페어 효과로 지친 눈가를 촉촉하게 해주고 진정시켜 주어 생기있는 눈가로 가꿔줍니다. 혁신적인 3중 레이어 구조의 시트 마스크로 10배* 더 빠른 침투력으로 20배* 더 극대화된 리페어 효과를 제공합니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젤 크림 비교 대비 다음날 아침, 푹 자고 일어난 듯 건강한 눈가로 가꿔주세요.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Concentrated Recovery Eye Mask’, 가격 4만 9천원
    사용하고 난 다음 날 아침이면 푹 자고 일어난 듯 안색이 밝아지는 제품이에요. 베스트셀러인 갈색병 아이 크림 1/4병에 달하는 리페어 효과로 지친 눈가를 촉촉하게 해주고 진정시켜주어 생기 있는 눈가로 가꿔주죠. 혁신적인 3중 레이어 구조의 시트 마스크인데, 액체와 마스크 패드가 분리되어 있어, 사용하기 직전에 섞어줍니다. 위생적이라는 장점까지!

    A post shared by LonVitalite (@lonvitalite) on


    출산 후에도 완벽한 피부를 자랑하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Whiteley)는 매일매일 자기 전, 눈가를 가볍게 지압해주고 차가워진 아이 마스크 팩을 즐겨 사용한다고 합니다.

    론비타라이트 (lonvitalite) 'C8 Collagen Crystal Eye Mask' 가격 3만원대 가격대비 강력한 효과로 입소문난 제품! C8 아이 마스크는 즉각적인 퍼밍 효과를 제공합니다. 미세한 선과 주름을 부드럽게하고, 다크 서클을 줄이며, 젊고 밝은 외관을 위해 눈가에 붓기를 제거합니다. 히알루 론산 함유 쿠션과 윤활제로 피부를 떠나는 비타민 C 성분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프리 래디컬로 인한 피부 손상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을줍니다.

    론비타라이트 (Lonvitalite) ‘C8 Collagen Crystal Eye Mask’ 가격 3만원대
    가격 대비 강력한 효과로 입소문이 난 제품! 미세한 주름과 다크서클을 완화시켜줍니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손상 징후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랍니다.

    A post shared by Coco Rocha (@cocorocha) on


    어려서부터 눈을 자주 비비는 습관 때문에 아이 마스크 팩을 일찍이 사랑하게 되었다는 모델 코코 로샤(Coco Rocha).

    Chantecaille 'Energising Eye Recovery Mask', 가격  29만원대 시트에 적신 성분은 아주 특별하다. 샹테카이 ‘골드 에너자이징 아이 리커버리 마스크’는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한 눈가 전용 안티에이징 마스크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잔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며,

    샹테카이(Chantecaille) ‘Energizing Eye Recovery Mask, 가격 29만원대
    24K 골드 성분이 DNA를 복구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잔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며, 절대 흘러내리지 않는 성질 덕분에 운전 혹은 요리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칭찬이 자자한 제품이에요.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James Cochrane,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