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스타일의 온도

Fashion

코트, 스타일의 온도

2017-11-02T14:34:51+00:00 2017.11.02|

부쩍 차가워진 바람을 막아줄 따뜻한 품이 찾고 있나요?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의 옷장 안에서 분명 근사한 아우터를 발견할 수 있을 텐데요. 지금 당장 어깨 위에 툭 걸치고 싶은 오늘의 코트를 골라 볼까요.

MADY DLX

그레이 오버사이즈 코트를 고른 당신, 어떤 룩과도 부담 없이 매칭될 든든한 데일리 코트가 필요했군요. 캐시미어가 함유한 가볍고 포근한 코트는 역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네요. 메탈 소재의 톤온톤 빅 버튼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주니 매일 입어도 절대 싫증나지 않을 아이템이네요.

MARCO BRODE DLX

브랜드 특유의 캐주얼 시크 무드를 한 땀 한 땀 새겨 넣은 이 코트. 쟈딕앤볼테르 매니아라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날개 달린 스컬이 기타를 치는 소매의 그래픽 자수, 번개 문양과 쟈딕앤볼테르의 이니셜을 표현한 엠브로더리 디테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게 분명해 보여요.

MARTIN CARREAU

진정한 패피라면 올시즌 월동준비를 위해 체크 아이템 하나쯤은 장만해두어야죠. 우아한 듯 시크하게 흐르는 오버핏 체크 코트를 소개할게요. 무심하게 접어 올린 소매나 펄럭이는 옷자락 안쪽으로 언뜻 스치는 레드 포인트가 스타일 지수를 업 시켜줄 히든 카드랍니다.

KARNE

이번에는 밀리터리 감성으로 패션지수를 높여 볼까요. 군용 라커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이 코트는 큼지막한 포켓과 넉넉한 핏이 특징이에요. 아웃라인의 끝선을 따라 흐르는 실버 레더 파이핑 디테일은 한층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신의 한 수.

보는 순간 갖고 싶어 안달이 날 코트들 중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잇 코트는 무엇인가요. 드레시한 이브닝 룩부터 프린트 티셔츠와 스키진진의 캐주얼 룩까지 두루두루 레이어링이 가능한 똑똑한 코트 한 벌. 결정하셨다면 이제 겟하러 출발!

문의 02-2106-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