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와이어네일

2017.11.03

by 공인아

    #와이어네일

    손톱 위에 붙일 수 있는 오브제로 웬만한 건 다 사용했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새로운 네일 아트 소재로 ‘와이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무려 6만4천 개의 하트를 받은 유니스텔라 박은경 원장의 와이어 네일. 큐티클을 깨끗하게 정리한 뒤 와이어로 셰이프를 잡아줬네요. 마디 반지를 착용한 듯 특이하면서도 시크하죠?

    너무 많은 양의 와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큐티클 라인에만 감싸듯 와이어를 붙여보세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네일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네일 보디 전체를 깔끔하게 원 톤으로 칠한 뒤 손톱 하나에만 하트 또는 스마일 모티브로 와이어 장식을 더하면 이토록 사랑스러운 네일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드로잉 기법! 피카소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아티스틱하게 기교를 부려봐도 좋겠죠?

    블랙과 골드는 언제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한 손가락에만 포인트로 와이어 장식을 더해 근사한 드로잉 네일을 완성해보세요.

    실버 와이어 한 롤만 있으면 얼마든지 독창적인 네일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브러시, 바늘, 이쑤시개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와이어를 꼬아준 다음 글루로 붙이고 톱코트를 발라주기만 하면 끝! 이번 주말, <보그> 오디언스 여러분도 #와이어네일에 도전해보세요!

    Vogue Korea(@vogu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