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가 만든 화장품

Beauty

톱스타가 만든 화장품

2017-11-15T14:26:46+00:00 2017.11.14|

지지 하디드 × 메이블린 뉴욕

지금 지구상에서 가장 핫한 여자 한 명을 꼽으라면 단연 지지 하디드! 그녀가 입은 옷, 바른 화장품 등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죠.

Model Gigi Hadid returns outside her apartment in New York City

 

한 달 전, SNS에 메이블린 뉴욕과 지지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뉴스가 뜨자 SNS가 시끌벅적해졌습니다.

Gigi Hadid(@gigihadid)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녀의 러블리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이라니! 이 얼마나 기다려온 소식입니까? 핫뉴스가 올라오자마자 댓글이 빗발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컬러라도 지지가 만들면 한 끗 차이로 다르겠지!’ 하고 생각하게 되는 게 여자의 마음. _B4T6501

 이번 협업 컬렉션의 경우 단순히 셀럽의 이름만 빌려 광고 촬영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서 더 의미가 깊습니다. 제품 개발부터 구성, 컬러 네이밍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손길을 거치지 않은 부분이 없다는군요. 무려 1년에 걸친 제작 과정을 공개함은 물론 대대적으로 뷰티 클래스를 열어 직접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니 그녀의 애정이 느껴지시죠?Gigi-BTS_Maybelline_OHerlihy_1

지지의 고향인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얻은 ‘캘리포니아 레드’, 주 활동 무대가 되고 있는 뉴욕에서 영감을 얻은 ‘뉴욕 누드’의 두 가지 컬렉션으로 출시하며 12월 1일, 롭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라는군요.

 

리한나 × 펜티 뷰티

카일리 코스메틱, KKW Beauty에 이어 또 하나의 신화를 이어갈 주인공은? 바로 리한나가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 펜티 뷰티입니다.

badgalriri(@badgalriri)님의 공유 게시물님,

 

자타 공인 ‘움직이는 트렌드 제조기’이기에 그녀가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소식을 발표하자 뷰티 월드는 바짝 긴장 상태에 돌입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하기 무섭게 224만 팔로어가 생겼으니, 그녀의 파워는 어마어마하죠?

left-rihanna-photo

 

카일리 제너와 킴 카다시안에게서 힌트를 얻었을까요? 리한나 역시 ‘이왕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 이상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보자’ 결심한 듯 보입니다. 전면에 나서서 셀프 메이크업 동영상을 찍는가 하면 개인 계정(@badgalriri)에서도 깨알 홍보를 펼치고 있거든요.

badgalriri(@badgalriri)님의 공유 게시물님,

 

매니큐어 같기도 하고 틴트 같기도 한 립 페인트가 펜티 뷰티의 메인 아이템. 한 번 스윽 입술을 스쳤을 뿐인데 마치 페인트를 칠한 듯 강렬한 입술이 완성되네요. 그녀처럼 화려한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반색할 만하죠?

 

그녀의 화장품 사업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아직 정확한 집계는 나오지 않았지만, 세포라닷컴의 리뷰와 콘텐츠 생성 속도로 봤을 때 ‘대성공’을 예측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빅토리아 베컴 × 에스티 로더

 

작년 9월, 에스티 로더와 협업해 캡슐 메이크업 컬렉션을 발표한 빅토리아 베컴. 오랜 시간 동안 스타일 아이콘 자리를 놓치지 않았던 그녀인 만큼 메이크업 컬렉션 론칭 역시 대성공이었습니다.

빅토리아 베컴 광고 이미지

지난달, 그녀는 에스티 로더와 1년 만에 두 번째 캡슐을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 메이크업 컬렉션에서 선보인 베스트셀러 7가지에 9가지 신제품을 더해 더욱 근사한 라인업을 완성했죠.

 

“여성들이 이 메이크업 컬렉션과 함께 어디서나 아름답고 당당하며 자신감에 가득 차 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세계 각국의 도시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뷰티에 대한 저의 비전을 담고 있답니다.”

 

런던, 파리, 뉴욕, LA, 마이애미 등 그녀가 사랑하는 도시에서 영감을 얻어 5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는군요.

 

‘스타가 만든 화장품’ 제2막이 열린 가운데, 이 열풍을 이어갈 다음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