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저스틴 비버와 헤어진 헤일리 볼드윈, 션 멘데스와 열애?

2018.11.05

by 홍국화

    저스틴 비버와 헤어진 헤일리 볼드윈, 션 멘데스와 열애?

    저스틴 비버와 열애설이 돌았던(끝까지 부인했지만) 헤일리 볼드윈, 최근에는 싱어송라이터 션 멘데스와 핑크빛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pagecd

    헤일리 볼드윈이 션 멘데스와 핑크빛 소문에 휩싸였습니다. 물론 이번에도 ‘친구’라고 둘러댈 수도 있겠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연인은 아닙니다. 션 멘데스는 캐나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1998년생, 헤일리 볼드윈보다 두 살 연하입니다.

    pageccccc

    봄부터 9월까지 헤일리와 사귄 ‘카메론 댈러스’와는 정리한 것으로 보입니다. 헤일리는 카메론 댈러스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했더군요.

    두 사람이 싸운 날엔 이렇게 의미심장한 트윗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style_589422d36515d-958x1024

    그 전엔 지금은 셀레나 고메즈와 재결합설이 돌고 있는 저스틴 비버와 자주 포착됐죠. 연인 사이냐는 미국 <보그>의 질문에 저스틴 비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누군가 저를 자기만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건 싫어요. 결국 상처만 받을 테니까요. 지금은 어디에도 얽매이고 싶지 않아요.”

    style_5894453d237a0-1024x630 (1)

    2016년 1월, 이렇게 강렬하게 키스하는 사진을 올리고도 ‘친구일 뿐’이라고 얘기한 두 사람. 그들 말대로라면 친구라는데 최근엔 함께 다니는 모습이 눈에 띈 적이 없네요! 아직 헤일리 볼드윈의 인스타그램은 저스틴 비버를 팔로잉하고 있지만, 저스틴 비버의 계정은 작년 8월 그녀를 언팔로우한 상태.

    올해 초, 션 멘데스는 (듀엣곡을 함께 불렀던) 카밀라 카베요와 열애설이 돌았죠. 물론 두 사람은 ‘친구 사이’라고 부인했습니다. “카밀라는 굉장히 똑똑하고 재능 있는 친구예요. 우린 사귀는 사이가 아니에요. 음악적으로 굉장한 영감을 주는 사이죠.”

    38c8dc53606bb743f3ac2f915f636b7169a88923

    이렇게 션과 헤일리는 올해 상반기를 보냈습니다. 지난 8월, 션 멘데스의 콘서트장에서 포착된 헤일리 볼드윈.

    DHb-IzpWAAAM0r2

    공연을 보며 트윗도 올렸군요! 그런데 어떤 이유에선지 이 멘션을 지워버렸더군요.

    두 달 후인 10월, 션 멘데스와 헤일리 볼드윈은 함께 킹스 오브 리온(Kings Of Leon) 콘서트를 보러 나섭니다. 물론 친구끼리 공연장에 갈 수도 있죠.

    하지만 팬들의 눈에 계속해서 두 사람의 다정한 순간이 포착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오붓하게 저녁 식사를 하기도 하고,

    같은 날, 같은 시간, 똑같은 단어를 나란히 트위터에 올리기도 했죠. 둘만 아는 암호 같죠? 이 정도면 최소한 ‘썸’ 아닌가요?

    할로윈 데이도 함께 보냈군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할로윈 호러 나이트’에서도 포착됩니다. 팬들의 제보가 빗발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함께 다니는 두 사람.

    그리고 12일, 런던 웸블리에서 열린 MTV EMAs 2017 애프터 파티에서도 함께. 살짝 취기가 오른 듯하죠? 다정한 션 멘데스와 헤일리 볼드윈 그리고 리타 오라! 

    LONDON, ENGLAND - NOVEMBER 12:  Shawn Mendes poses in the winner's room with awards for Biggest Fans, Best Artist and Best Song during the MTV EMAs 2017 held at The SSE Arena, Wembley on November 12, 2017 in London, England.  (Photo by John Phillips/Getty Images for MTV)

    션 멘데스에게 이날은 ‘Biggest Fans, Best Artist, Best Song’ 부문을 석권해 트로피 3개를 거머쥔 경사스러운 날. 축하 파티에 그녀가 빠질 수 없죠.

    pagedd

    그러고 보니 헤일리 볼드윈과 핑크빛 소문이 돈 이 두 남자, 션 멘데스와 저스틴 비버가 꽤 닮지 않았나요? 사실 지난 2015년, 저스틴 비버는 라디오 ‘95.5 PLJ’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데뷔 시절 얘기를 나누던 중 신인 션 멘데스를 아느냐는 질문에  “그를 모른다. 알아보겠다”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정말 그를 알아봤을까요? 이제 비버는 션 멘데스의 못 말리는 빅 팬이랍니다. 두 사람 모두 ’16세에 데뷔한 캐나다 출신 싱어송라이터’라는 공통점도 가지고 있죠.

    https://www.instagram.com/p/BX0wFRNj-9_/

    게다가 이젠 헤일리 볼드윈과 만난 남자라는 공통점을 추가해야겠군요!

      에디터
      홍국화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