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움의 절정 비치(Beach) 웨이브, 아직도 모른다고요?

Beauty

자연스러움의 절정 비치(Beach) 웨이브, 아직도 모른다고요?

2017-11-18T12:43:17+00:00 2017.11.17|

미용실에 외국 언니들의 사진을 가져가서 ‘이렇게 해주세요’ 하면 꼭 듣는 말. 그거 펌 아니고 고데기예요.” 네, 알아요. 저도 아는데요! 그럼 이런 자연스러운 웨이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665061194

언제나 자연스러운 웨이브헤어를 연출하는 시에나밀러.

풀릴 듯 말 듯 연약하고 자연스러운 시에나 밀러의 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올리비아 팔레르모도 언제나 우아한 비치웨이브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린답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도 언제나 우아한 비치 웨이브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린답니다.

동양인 머리카락으로는 안될 것 같으니 포기한다고요? 천만의 말씀, 아미 송도 비치 웨이브 마니아랍니다.

동양인 머리카락으로는 안 될 것 같으니 포기한다고요? 천만의 말씀, 아미 송도 비치 웨이브 마니아랍니다.

 

외국 언니들처럼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하기! 혼자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준비물 하나가 필요합니다. 해답은 ‘봉’ 고데기에 있거든요!

먼저 영상을 하나 보실까요?

 

뷰티 유튜버 마리아의 비치 웨이브 튜토리얼입니다.

머리

먼저 봉 고데기를 하나 준비합니다. 웨이브를 넣고 싶은 만큼 머리카락을 잡아 고데기의 바깥쪽으로 살살 감아주면 되죠. 10초에서 15초 정도 그대로 기다려주면 끝! 참 쉽죠?

 

컬 스프레이 사용 여부는 본인의 선택! 그 대신 꽤 중요한 포인트가 있답니다.

 

주의

고데기를 사용하기 전에 엉킨 머리를 꼭 빗질해줘야 한다는 것. 웨이브를 넣을 만큼 머리를 잡을 때도 손가락으로 엉킨 부분을 살살 풀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더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웨이브가 만들어지죠.

 

완성

드디어 완성! 마치 전혀 손대지 않은 모태 반곱슬 같지 않나요? 자연스러운 웨이브지만, 넣기 전과 후를 비교해보니 그래도 꽤 차이가 나네요.

 

그녀가 사용한 고데기는 바로 이 제품! 꽤 도톰한 25mm를 사용했네요. 아마존을 통해 직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러가기

그녀가 사용한 고데기는 바로 이 제품! 꽤 도톰한 25mm를 사용했네요. 아마존을 통해 직구도 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하러 가기

최근 짧게 머리를 자른 아미 송도 단발머리인 사람들을 위한 비치 웨이브 연출법을 찍어 그녀의 채널에 올렸습니다.

짧은 머리를 위한 그녀의 팁은 절대 많은 양의 머리를 잡지 말라는 것. 이렇게 아주 적은 양으로 작은 컬을 만들라고 조언하네요.

짧은 머리를 위한 그녀의 팁은 절대 많은 양의 머리를 잡지 말라는 것. 이렇게 아주 적은 양으로 작은 컬을 만들라고 조언하네요.

막상 고데기를 때고 난 후에는 너무 얇은게 아닐까 걱정되지만, 머리 전체를 말고 나면 손가락으로 컬을 자연스럽게 풀어낼 수 있다는 것

딱 이렇게요. 긴 머리가 아니기 때문에 굳이 웨이브를 굵직하게 넣을 필요가 없답니다. 오히려 금세 풀리고 말죠.

이 영상을 보는 동안 아미 송이 비치 웨이브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냅니다. 바로 전혀 신경 쓰지 않은 듯(Effortless)한 헤어스타일이라는 거죠. 이렇게 한 올 한 올 머리를 감아주는데도 말이에요!

 

아미 송이 구매했다는 필립스의 제품 '컬 컨트롤 아이론 헤어 스타일러'. 직구할 필요 없이 한국에서도 바로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니다. 봉에 집게가 달려있어 손가락으로 머리를 직접 잡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하죠. >구매하러가기

아미 송이 구매했다는 필립스의 제품 ‘컬 컨트롤 아이론 헤어 스타일러’. 직구할 필요 없이 한국에서도 바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봉에 집게가 달려 있어 머리카락을 고정하기가 좀더 수월하죠. >구매하러 가기

 

그렇다면 이렇게 숱이 많은 긴 머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496533826

2015년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의 백스테이지에서 머리 손질을 받고있는 지지 하디드.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어떤 제품을 사용했을까요?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머리를 손질하고 있는 지지 하디드.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어떤 제품을 사용했을까요?

 

 

 

2015년 빅토리아 시크릿의 공식 후원사였던 비치웨이버(Beachwaver)의 제품. >구매하러가기

바로 2016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스폰서였던 비치웨이버(Beachwaver)의 제품입니다. >구매하러 가기

다른 제품과 비슷해 보이지만 특별한 기능이 숨어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고정한 뒤 버튼을 눌러주면 봉이 자동으로 돌아가는군요. 알아서 척척 웨이브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특별한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켄달 제너도 그 성능에 깜짝 놀라는 모습! 다만 199달러로 다른 제품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네요.

 

가격 때문에 비치 웨이브를 포기해야 하나요? 아니죠! 다행스러운 점은 직구나 ‘자동’ 고데기를 사지 않아도 충분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시중에 많이 나왔다는 겁니다. 한국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봉 고데기 Best 3.

 

 

보다나(Vodana)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봉 굵기가 36mm와  40mm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굵은만큼 자연스러운 여신 컬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 처음 해보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웨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8만2000원. >구매하러가기

보다나(Vodana)의 글램 웨이브 봉 고데기. 36mm와 40mm 중에 봉 굵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굵은 만큼 자연스러운 여신 컬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 처음 해보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웨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8만2000원. >구매하러 가기

 

 

일명 '전지현 고데기', '여신 고데기'로 불리는 바비리스의 봉고데기. 2017년 신제품으로 25단계까지 열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7만 9천 800원. >구매하러가기

일명 ‘전지현 고데기’, ‘여신 고데기’로 불리는 바비리스의 봉 고데기. 2017년 신제품으로 25단계까지 열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7만 9천800원. >구매하러 가기

비달사순의 36mm 봉고데기. 빠른 예열,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편. 가작 약한 온도로 작동해도 무리없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3만4890원. >구매하러가기

비달사순의 36mm 봉 고데기. 빠른 예열,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편. 가장 약한 온도로 작동해도 무리 없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만4천890원. >구매하러 가기

 

써본 사람으로서 약속드리죠. 봉 고데기 사용법은 정말 쉽습니다. 손재주 없는 사람들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죠.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쓰든 간에 딱 2가지만 기억하세요. 처음일수록 두꺼운 ‘봉’을 선택하는 것과 시작하기 전에 머리를 잘 빗어주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