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Loves You

Living

Eye Loves You

2017-11-27T21:58:28+00:00 2017.11.27|
Vincent Van de Wijngaard, Morocco. ‘패션 아이’의 여정은 올해도 계속된다. 루이 비통의 패션 아이 컬렉션은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는 가장 현대적이고도 고전적 방식으로 기록될 것이다.

Vincent Van de Wijngaard, Morocco.
‘패션 아이’의 여정은 올해도 계속된다. 루이 비통의 패션 아이 컬렉션은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는 가장 현대적이고도 고전적 방식으로 기록될 것이다.

Helmut Newton, Monte Carlo. 루이 비통이 사랑한 사진가의 뷰파인더는 도시의 이면을 읽을 수 있는 새로운 코드를 선사하고, 이들의 독창적 해석은 패션과 풍경, 예술과 삶의 곳곳에 잊을 수 없는 이정표를 남긴다.

Helmut Newton, Monte Carlo.
루이 비통이 사랑한 사진가의 뷰파인더는 도시의 이면을 읽을 수 있는 새로운 코드를 선사하고, 이들의 독창적 해석은 패션과 풍경, 예술과 삶의 곳곳에 잊을 수 없는 이정표를 남긴다.

Peter Lindbergh, Berlin. 패션 사진의 양식을 창조한 전설 헬무트 뉴튼은 여생을 보낸 몬테카를로에서 ‘미묘한 유혹과 극단적 우아함’의 순간을 포착한다. 나체와 관음에 품격을 부여한 뉴튼은 흑백의 지중해 사진에서조차도 관능적 기운을 감지한다.

Peter Lindbergh, Berlin.
패션 사진의 양식을 창조한 전설 헬무트 뉴튼은 여생을 보낸 몬테카를로에서 ‘미묘한 유혹과 극단적 우아함’의 순간을 포착한다. 나체와 관음에 품격을 부여한 뉴튼은 흑백의 지중해 사진에서조차도 관능적 기운을 감지한다.

Saul Leiter, New York. 피터 린드버그는 그가 만난 여성들의 존재를 통해 베를린의 초상을 표현해낸다. 3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여정에서, 린드버그는 거칠고도 아름다웠던 베를린의 과거를 추억하게 한다.

Saul Leiter, New York.
피터 린드버그는 그가 만난 여성들의 존재를 통해 베를린의 초상을 표현해낸다. 3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여정에서, 린드버그는 거칠고도 아름다웠던 베를린의 과거를 추억하게 한다.

Helmut Newton, Monte Carlo 미국 출신의 사울 라이터 역시 20세기 후반의 뉴욕의 색감과 구도를 초현실적으로 담아내는 작가였다. 1953년에 참여한 MoMA 전시 의 제목처럼, 그는 늘 이방인의 감성으로 시적인 뉴욕을 그려냈다.

Helmut Newton, Monte Carlo.
미국 출신의 사울 라이터 역시 20세기 후반의 뉴욕의 색감과 구도를 초현실적으로 담아내는 작가였다. 1953년에 참여한 MoMA 전시 의 제목처럼, 그는 늘 이방인의 감성으로 시적인 뉴욕을 그려냈다.

Sølve Sundsbø, British Columbia. 반면 21세기적 재능의 소유자 솔베 선즈보는 브리티시컬럼비아에서 본질에 가까운 풍경을 건져 올린다. 험준한 산악 지형을 대하는 그의 사진을 보다 보면 시공간을 초월하는 절대적 존재에 대한 경외심을 품게 된다.

Sølve Sundsbø, British Columbia.
반면 21세기적 재능의 소유자 솔베 선즈보는 브리티시컬럼비아에서 본질에 가까운 풍경을 건져 올린다. 험준한 산악 지형을 대하는 그의 사진을 보다 보면 시공간을 초월하는 절대적 존재에 대한 경외심을 품게 된다.

<보그>에 꾸준히 작품을 선보여온 빈센트 반 드 빈가드가 기록한 모로코는 앙리 마티스를 매료시킨 그곳이다. 그의 ‘결정적 순간’을 담은 사진은 전형적인 모스크 같은 건물이 아닌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삶의 순간, 미학의 천국으로 우리를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