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VOGUE_SANTA IS COMING! <1>

2017.11.29

by VOGUE PROMOTION

    #VOGUE_SANTA IS COMING! <1>

    동심을 잃은 그 순간부터 새빨간 연휴만 기다리던 ’12월’. 왜 어른들을 위한 산타는 없을까?

    그래서 준비했다. <보그 코리아> 오디언스를 위한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그 산타(#VOGUE_SANTA)’.

    12월 4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보그 인스타그램을 찾아가면 하루에 하나씩 공개되는 보그 독자들만을 위한 보그 산타의 홀리데이 스페셜 브랜드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금, 스페셜한 보그 산타의 이벤트와 함께 하루하루 설레는 연휴를 맞이해보자!

    보그 산타의 첫 주를 장식하는 브랜드 5

    스와치 / 당첨자 2명에게 스와치 시계 증정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시계를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커플 시계, 우정 시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watch X you’ 시리즈의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컬렉션.

    스톤헨지 / 당첨자 1명에게 코르스텔라 네크리스 증정

    다가오는 홀리데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스톤헨지의 코르스텔라 네크리스를 추천한다펜던트 중앙에서 미세하게 움직이는 댄싱스톤의 반짝임이 마치 세 개의 별을 품은 듯 빛난다.

    쟈딕앤볼테르 / 당첨자에게 스니커즈 1개 증정

    디테일한 스터드 디자인부터 아이코닉한 나쉬 패턴 스니커즈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룩을 완성시키는 쟈딕앤볼테르의 17FW 스니커즈.

    제이에스티나 / 당첨자 25명에게 펄 펙션 페이스 스틱 2개(딜라이트 빔, 엣지 브라운), 펄 펙션 에센셜 팩트 1개 증정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새로운 아이템, ‘펄 펙션 페이스 스틱’과 ‘펄 펙션 에센셜 팩트’와 함께라면 거친 바람이 부는 한겨울에도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도발적인 메이크업까지 더 완벽한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토마스 사보 / 당첨자 1명에게 투게더 포레버 목걸이1개, 당첨자 2명에게 클래식 인그레이빙 팔찌 1개 씩 증정

    925 스털링 실버로 만나는 토마스사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엔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투게더 컬렉션’과 함께 로멘틱한 사랑을 꿈꿔보자. “FOREVER TOGETHER, TOGETHER FOREVER”.

    이벤트 상품이 브랜드 사정에 따라 동일 금액 대 다른 제품으로 전달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