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했어요!” 예비맘이 된 슈퍼스타, 슈퍼맘!

Fashion

“임신했어요!” 예비맘이 된 슈퍼스타, 슈퍼맘!

2017-11-28T17:58:28+00:00 2017.11.28|

스타들의 2세 소식이 줄을 잇는 요즘입니다.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알린 박한별과 조윤희, 임신 6개월 차에 결혼식을 올린 이시영, 그리고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한 김하늘, 추자현, 소유진, 전지현까지!


#박한별

2000년대 초반 ‘얼짱’으로 이름을 알리며 패션모델로 데뷔했죠. 그리고 뉴스타상, 특별연기상을 거머쥐며 성공한 여배우의 반열에 오른 박한별. MBC 드라마 <보그맘> 주인공으로 금요일 안방극장을 장식한 그녀가 예비 엄마가 됐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속 캐릭터도 인공지능 로봇이지만, ‘완벽한 엄마‘였죠!

<보그맘> 마지막 촬영을 마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꽁꽁 숨겼던 비밀’이라는 장문의 글을 올립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고, 예비 아빠와는 이미 혼인 신고도 마쳤다는 깜짝 뉴스! 가족들과 간단히 식을 마친 상태로, 내년 초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어제로써 모든 보그맘촬영이 마무리 되었어요~ 그동안 보그맘을 연기하면서 배우로서 쉽게 해보지못할 캐릭터라 너무 감사했고 너무 재밌었답니다^^ 이제 곧 방송도 끝나고 촬영도 모두 종료가 되었으니 그동안 촬영장에서 스텝,배우분들에게 불편을 줄까봐, 또 작품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될까봐 꽁꽁 숨겨놨던 비밀을 발표할까해요 비록 인간이 아닌 로봇이었지만 ‘엄마’역할을 처음 해봤는데요,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어요! –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있답니다…^^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상태구요, 식은 우선은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하였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모습을 남기고싶습니다~ – 초기에 촬영기간과 겹쳐서 살짝 걱정했었지만 다행히 아가와 저 모두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보내왔고 이제 이렇게 공개도 했으니 많은분들께 더 축복받고 행복할일만 남은거같아요^^ 하느님께서 주신 소중한 선물에 하루하루가 너무 감사하고, 세상이 전부 달라보이는 신기한 경험들로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있답니다 – 이 기쁜 다짐들을 어떻게 표현해야하나 정말 많이 고민했었는데.. 다른 멋진말로 포장하지않을께요 그냥..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서 잘살께요 ..^^ 갑작스런 발표에 놀라셨겠지만 많이 축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비록 누군가의 아내가 되고 엄마가되는,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고있지만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할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축복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박한별 🇰🇷(@onestar_p)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5월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6월 일반인 남성과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당초 10월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는데, 9월에 시작된 드라마 <보그맘>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결혼식을 미루다가 임신을 알게 된 것.

#박수진

2015년 7월 배우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은 작년 10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7월 자신이 출연한 올리브TV의 <옥수동 수제자>에서 둘째 임신을 알렸습니다.

Ssujining Park(@ssujin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런데 최근 임신 육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녀와 관련한 ‘인큐베이터’ 특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올해 5월 올라온 글은 자신의 아이가 인큐베이터에 있다가 하늘나라에 갔다는 내용으로 병원과 의료 분쟁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병원의 부당한 처사에 대해 지적했습니다.

circa 1955:  A nurse lifting a baby out of an incubator at Mount Sinai Hospital in New York.  (Photo by George Heyer/Three Lions/Getty Images)

이에 ‘연예인 편의 봐주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배용준과 박수진의 첫째 아들에 대한 편의 제공이 거론된 것. 작년 11월 병원에서 박수진의 아들이 인큐베이터에 있는 동안 다른 환자들에게는 금지된 ‘중환자실 면회’와 같은 특혜를 허락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 온라인에 글이 퍼져 나가면서 다른 네티즌들이 겪은 연예인 특혜 사례가 ‘인큐베이터 새치기’로 와전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수진은 자필 편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최근 인터넷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사과드리고, 사실과 다르게 왜곡된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습니다…(생략) 마지막으로 인터넷상에 돌고 있는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안녕하세요, 박수진입니다. 최근 인터넷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 사실과 다르게 왜곡된 부분데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먼저 매니저분의 동행 및 음식물 반입에 관한 문제는 반입이 가능한 구역까지만 하였고,중환자실 내부로 매니저분이 동행하거나 음식물은 반입한 사실은 없습니다.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어서 한 행동이였지만 이 또한 저의 짧은 생각이었습니다. 그리고 중환자실 면회에 저희 부모님이 함께 동행한 것은 사실입니다. 저에게는 첫 출산이었고, 세상에 조금일찍 나오게 되다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것 같습니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부분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른둥이라는 같은 아픔을 가진 엄마로서 조금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상에 돌고 있는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앞으로는 두 아이의 엄마로서 매사에 모범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세상에 조금 일찍 태어난 아이의 곁을 지키고 있는 모든 부모님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박수진올림

Ssujining Park(@ssujin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에 가장 먼저 문제를 제기한 네티즌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새 글을 올렸습니다. 박수진이 사과하고 싶다며 쪽지를 보내왔고 통화했다고 알리며, 차별대우는 속상했지만 임신 중인 박수진 씨가 걱정된다고 전했습니다. 원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작년 말에 제왕절개를 하고선 휠체어를 친정엄마가 밀고 니큐에 갔을 때, 간호사가 부모만 면회가 되니 조부모는 나가라며 쏘아붙이듯 얘기한 게 너무 기분이 나빴어요. 그래서 제 글에 제가 봤던 연예인 부부 일들을 나열해 적고 또 같은 시기에 있었던 엄마들 댓글로 인해 이 부분이 많이 이슈화되었나 봐요. 한 해가 다 되어가는 지금 저는 그들이 어떤 마음으로 그런 행동들을 했을지 이해는 되는데 이런 일들이 재발되지 않았음 좋겠다 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

둘째 임신 중인 그녀는 아트 클래스를 수강하고 그림을 그리며 태교에 전념하는 중!

Ssujining Park(@ssujin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Ssujining Park(@ssujin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시영

임신 6개월에 접어든 지난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시영.

임신 6개월에 접어든 지난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시영.

앳된 외모와 달리 운동을 사랑하는 복싱 선수 출신 스타답게 그녀의 태교법은 꾸준한 달리기와 등산! 9월(결혼식을 일주일 앞둔)엔 임진각 ‘평화통일 마라톤’을 완주하고,

지난주엔 쌀쌀한 날씨에도 내장산 등반했더군요! 올해 안에 1,000km를 달리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소유진

결혼 4년 차에 두 아이의 엄마인 소유진이 내년 2월에 태어날 셋째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유진은 현재 ‘탄츠 플레이’로 태교에 전념하는 중. 탄츠 플레이는 무용을 뜻하는 ‘탄츠(Tanz)’와 놀이를 뜻하는 ‘플레이(Play)’의 합성어로, 현대무용과 필라테스를 더한 운동입니다.

So Yujin(@yujin_so)님의 공유 게시물님,

So Yujin(@yujin_so)님의 공유 게시물님,

#조윤희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두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5월 언론에 혼인신고와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려 화제가 됐습니다.

조윤희(@mixnutcook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임신 7개월 차인 9월 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괌으로 태교 여행을 떠납니다.


부부는 <신혼일기 2>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태교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동건은 자신의 팬 카페에 2세를 기다리는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감사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아내도 호빵이(태명)도 건강하게 잘 지내요. 호빵이를 빨리 보고 싶어 참기 힘든 것만 빼고요.”

조윤희(@mixnutcook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추자현

6219b956ly1fks77zaptrj20zi0qowm0

최근 SBS <동상이몽 2>에 함께 출연 중인 우효광, 추자현 부부. 중국에서 활동하던 추자현은 2015년 9월 중국인 배우 우효광(위쇼우광)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웨이보에 알렸습니다. 그리고 올해 1월 중국에서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 두 사람은 4월 결혼식을 올렸고 10월 임신 소식을 알립니다.

weibo_com_20150916_154750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있던 우효광이 추자현을 보러 오던 중 영상 통화를 걸어 임신 소식을 알린 장면은 SBS <동상이몽 2>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눈물을 흘리는 우효광의 모습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죠! 우효광은 추자현의 태교를 위해 현재 드라마 일정을 몇 달 뒤로 미루고 한국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추자현 역시 7년 만의 한국 드라마 복귀작인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출연을 철회한 상태.

39334_29006_308

온라인 게시판에선 부부의 팬들이 만든 추자현과 우효광의 가상 2세 사진도 화제. 딸은 우효광을 닮았고, 아들은 추자현을 닮았죠?

#김하늘

photo703597

작년 3월 결혼한 김하늘은 올해 10월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임신 초기라 안정을 취하는 중! 10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무대에 설 예정이었으나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소녀시대 윤아에게 마이크를 넘겼죠.

12월엔 임신 전에 촬영한 영화 <신과 함께>를 통해 스크린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전지현

d

지난 2012년 결혼 후 2016년 2월 아들을 출산한 전지현이 6월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는 1월 출산할 예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