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VOGUE_SANTA IS COMING! <2>

2017.12.04

by VOGUE PROMOTION

    #VOGUE_SANTA IS COMING! <2>

    익숙한 캐롤들과 함께 어느새 설렘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1년동안 수고한 당신을 위해 <보그 코리아>가 준비한 마법같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보그 산타(#VOGUE_SANTA)!

    12월 4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보그 인스타그램을 찾아가면 하루에 하나씩 공개되는 보그 독자들만을 위한 보그 산타의 홀리데이 스페셜 브랜드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 겨울엔 보그 산타가 선사하는 화려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만끽해보자.

    보그 산타의 둘째 주를 장식하는 브랜드 5

    프라고나르 / 당첨자 3명에게 프라고나르 벨 드 뉘 퍼품 60ml 증정

    자연과 예술의 만남,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Fragonard)’. 고급스럽고 섬세한 9종의 향기들과 황금 빛 바틀의 시그니처 퍼퓸(Parfum) 라인으로 보다 센스있고 우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해보자.

    헌터 / 당첨자 1명 헌터 백팩, 1명 헌터 톨부츠&삭스, 1명 헌터 첼시부츠, 6명 헌터 로고 스웻셔츠 증정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가오는 크리마스와 연말에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아이코닉한 헌터 아이템을 선물 해보자. ‘Christmas with the Hunters!’

    hunterboots.co.kr

    디어달리아 / 당첨자 10명에게 ‘Limited Paradise Collection’ 누드 베이지 쿠션+카르멘 립스틱 세트 증정

    소중한 인연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디어달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어달리아 시그니처 라인 ‘파라다이스 컬렉션’ 쿠션과 매혹적인 적갈색 레드컬러의 립스틱 #807 카르멘이 로멘틱한 ‘홀리데이 기프트’가 될 것이다.

    CK워치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 / 당첨자에게 스테드패스트 steadfast non-chrono, chrono 각 1pc 증정

    클래식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의 ‘스테드패스트(steadfast)’. 도시의 모던한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포멀한 룩과 캐주얼 룩 모두에 매치하기 좋다.

    스와로브스키

    스와로브스키 / 당첨자에게 할브 네크리스1, 이어링1 증정

    특별한 데이트가 있는 날, 스와로브스키 할브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상대의 시선부터 마음까지 모두 강탈해보자. 빛나는 별을 담은 듯 우아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악세사리가 당신만의 유니크한 매력까지 더 빛내줄 것이다.

    이벤트 상품이 브랜드 사정에 따라 동일 금액 대 다른 제품으로 전달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