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크림, 초콜릿, 녹차를 만난 딸기

맛있는 것과 맛있는 것이 만나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더 맛있는 것이 됩니다. 딸기 디저트처럼요. 겨울만 되면 다이어트 결심을 뭉개버리는 딸기 디저트. 어디서 먹어야 제대로죠?

ㅇ

어느새 12월 딸기 제철이 돌아왔습니다.

윤기가 자르르 도는 딸기.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윤기가 자르르 도는 딸기,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부드러운 크림을 곁들여 먹어도 좋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을 곁들여 먹어도 좋습니다.

이렇게 휘핑크림을 주-욱. 아무렇게나 짜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요.

이렇게 휘핑크림을 주-욱, 아무렇게나 짜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요.

부드러운 빵에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면...이곳이 천국인가요?

부드러운 빵에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면… 이곳이 천국인가요?

안먹어 봤으면 말을 마세요. 찰떡궁합이라는 말은 초콜릿과 딸기를 두고 하는 말 입니다.

안 먹어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찰떡궁합이라는 말은 초콜릿과 딸기를 두고 하는 말이니까요.

맛있는 딸기와 타르트가 만나면 더 맛있는 세계가 펼쳐집니다.

맛있는 딸기와 타르트가 만나면? 더 맛있는 세계가 펼쳐지죠.

어떤 방식으로 먹어도 결국 입이 즐거운 건 마찬가지! 올겨울 딸기의 맛있는 변신을 만나보실까요? 

 

 

요거프레소


인기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요거프레소의 대표 메뉴 메리딸기메리트리입니다. 제철 딸기가 듬뿍 올라간 메뉴로 한정 기간 동안만 맛볼 수 있죠. 특히 추천하는 메뉴는 녹차 케이크와 치즈 큐브,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진 메리트리. 딸기의 달콤한 맛과 녹차의 쌉쌀한 맛이 더해져 바닥을 싹싹 긁어낼 때까지 물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답니다.

 

설빙

SNS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설빙의 새 메뉴! 딸기트리설빙입니다. 꾸덕꾸덕하고 진한 제주산 녹차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과즙을 잔뜩 머금은 생딸기가 만났죠! 쌉싸름한 녹차를 촉촉하고 달콤한 딸기가 잡아주다니! 맛이 없을 수 있나요?

SNS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설빙의 새 메뉴! 딸기트리설빙입니다. 역시 꾸덕꾸덕하고 진한 제주산 녹차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과즙을 잔뜩 머금은 생딸기가 만났죠! 맛이 없을 수 있나요?

설빙(@sulbin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증샷 저장각은 물론이고요!

ㅇㅇ

딸기 맛을 더 달콤하게 해주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치즈 케이크까지 곁들여 먹는 프리미엄생딸기설빙(좌)과 오로지 딸기! 다른 것을 섞지 않고 딸기만 가득 올린 생딸기설빙도 인기 메뉴!

 

설빙(@sulbin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뭘 골라야 할지 너무 고민스러울 때 이런 걸 봐주면? 더 고르기 힘들답니다.

설빙4

오믈렛만큼 부드러운 빵 사이에 달콤한 생크림이 가득한 생딸기오믈렛. 맨 위의 딸기는 그야말로 화룡점정이죠. 한입 앙! 베어 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답니다.

 

 

피오니

 

피오니

딸기빙수1-2 (1)

딸기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치고, 이제 피오니 모르는 분들은 없겠죠? 유명해졌다고 맛이 없어지는 건 아니랍니다. 피오니처럼 오로지 딸기 디저트만 판매하는 곳도 찾기 힘들죠. 케이크의 촉촉한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으로 유명한 곳. 클래식한 딸기 디저트가 그리워질 땐 피오니로 향하시길.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6. 02-333-5325

 

 

 

커피니 상명대점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커피니’ 상명대점. 다른 지점은 아니고요, 딱 상명대점에서만 판매하는 바로 그 케이크입니다. 이곳을 운영하는 주인이 직접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이죠. 케이크 단면 사진에서 느껴지시나요? 절대 재료를 아끼는 법이 없습니다. 딸기가 들어간 홀케이크는 반드시 예약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조각 케이크도 서두르지 않으면 맛보기 힘들다고 하네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들러보시길! 서울 종로구 홍지문길 2. 02-395-2277    

 

앨리스 제주점

 

안타깝게도 서울은 아닙니다! 제주도에 있는 카페 앨리스. 제주 말차로 만든 빙수에 큼직한 딸기를 통째로 얹었습니다. 이름하여 녹차오름 딸기빙수. 연말연시 제주도에서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 맛집 리스트에 추가하시죠!

 

제주시 서광로32길 36-1 2층.064-702-1179

 

 

단품 메뉴 하나로는 성이 안 차시는 분들을 위해 더 특별한 곳을 준비했습니다. 1년에 한 번씩은 꼭 가줘야 하는 그곳! 딸기 성애자들의 천국! 서울 시내 호텔의 딸기 뷔페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쉐라톤 디큐브시티 서울

매년 돌아오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의 딸기 뷔페. 딸기 케이크, 무스 앙트르메, 샴페인 젤리 등 딸기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딸기만으로는 배를 채우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떡볶이, 피자, 주먹밥 등 식사류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메뉴는 총 30여 가지. 웰컴 드링크인 딸기 상그리아를 시작으로, 집에 돌아갈 때는 셰프가 직접 만든 딸기잼을 선물로 준다고 하니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합니다.

-2018년 4월 30일까지
-성인 4만9,000원, 어린이 2만4,500원
-문의 및 예약 02-2211-1740

 

 

 

베리 베리 베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딸기 에클레르, 딸기크림 레드벨벳 컵케이크, 딸기 초콜릿 퐁뒤, 거기다 각기 다른 7가지의 딸기 시폰 케이크까지! 딸기 천국인 이곳은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딸기 뷔페입니다. 올해로 3번째 오픈이지만 남다른 퀄리티로 해를 거듭할 때마다 인기가 치솟고 있다고 하네요. 뷔페는 재료가 별로라고 누가 그러던가요? 반얀트리의 딸기 뷔페는 매일 아침 우수 농산물로 선정된 곡성군의 제품을 산지 직송으로 납품받아 사용합니다.
-2017년 12월 16일~2018년 4월 15일까지
-성인 5만5,000원, 취학 아동 4만원, 미취학 아동 2만5,000원
-문의 및 예약 02-2250-8000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

매년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기로 유명한 워커힐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게다가 10년째 그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는, 믿고 가는 ‘원조’ 딸기 뷔페입니다. 게다가 단맛이 높은 고품질의 논산 청정 딸기를 사용하는 점도 플러스. 딸기 버거, 딸기 피자 바게트, 딸기 솜사탕 등 의외의 딸기 디저트를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13일~4월 29일까지
-성인 6만3,000원, 취학 아동 4만5,000원, 미취학 아동 3만5,000원
-문의 및 예약 02-455-5000 

 

 

살롱 드 딸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작년 '딸기뷔페'계를 들썩인 새로운 강자. JW 메리어트 동대문입니다. 작년 밀라노 컨셉에 이어 올해의 ‘살롱 드 딸기’는 바비의 부티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바비 컨셉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다시 한번 여심을 훔칠 예정! 테이블마다 바비 인형을 활용한 데코레이션이 준비되어 있는 데다가 뷔페 곳곳에 포토존을 구성한다고 하네요. 벌써 솔깃하지 않나요? 사진만 중요한게 아니죠, 캐나다 출신의 셰프 채드 야마가타가 준비한 올해의 야심찬 디저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초콜릿을 입힌 촉촉한 딸기 마들렌, 달콤한 딸기 샴페인 컵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딸기의 신선함과 디저트의 달콤함을 극대화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 본식으로 준비된 소고기 스튜의 뷔프 부르기뇽과 로제 칵테일도 놓치지 마세요!

‘딸기 뷔페’계를 들썩이게 하는 새로운 강자. JW 메리어트 동대문입니다. 작년 밀라노 컨셉에 이어 올해의 ‘살롱 드 딸기’는 바비의 부티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테이블마다 바비 인형을 활용한 데커레이션이 준비되어 있는 데다가 뷔페 곳곳에 포토존을 구성한다고 하네요. 벌써 솔깃하지 않나요? 하지만 사진만 중요한 게 아니죠. 캐나다 출신의 셰프 채드 야마가타가 준비한 올해의 야심찬 디저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초콜릿을 입힌 촉촉한 딸기 마들렌, 달콤한 딸기 샴페인 컵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딸기의 신선함과 디저트의 달콤함을 극대화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 본식으로 준비된 소고기 스튜, 비프 부르기뇽과 로제 칵테일도 놓치지 마세요!

-2017년 12월 20일~2018년 5월까지
-성인 5만5,000원
-문의 및 예약 02-2276-3336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롯데호텔 서울
거의 매년 주말마다 예약이 마감되는 인기 만점의 딸기 뷔페. 올해도 역시 최상급의 딸기로 만든 35종의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딸기 케이크와 티라미수, 크렘 브륄레 등의 디저트는 기본! 올해는 함께 즐기는 샐러드, 샌드위치에도 특별히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웰컴 드링크는 향긋한 딸기 에이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딸기 주스를 제공합니다.
-2018년 1월 6일~4월 29일까지
-성인 5만3,000원, 어린이 3만원 
-문의 및 예약 02-317-7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