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Golden Globes

2017.12.11

by VOGUE

    Golden Globes

    홀리데이 시즌! 온 세상을 금빛으로 물들인 뷰티 월드의 찬란한 유산.

    66

    white night
    1 시세이도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2017 리미티드 에디션’. 흰 눈으로 뒤덮인 체코 프라하의 자연경관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2 포토그래퍼 출신 주얼리 디자이너 모니카 리치 코산과 협업한 에스티 로더 ‘2017 홀리데이 메탈 컴팩트 컬렉션’. 무술년 새해맞이 ‘개의 해를 기념하는 메탈 컴팩트’.
    3 화려한 미러볼 조명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맥 ‘스노우 볼 컬렉션’. 골드 시머 펄이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해줄 ‘엑스트라 디멘션 아이섀도우 스타일리실리 메리’.
    4 YSL 뷰티 ‘루쥬 쀠르 꾸뛰르 대즐링 라이트 에디션 No. 1 르 루쥬’. 원 포인트 메이크업에 그만인 강렬한 레드 립스틱이다.
    5 미세한 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윤기 나는 피부를 뽐낼 수 있는 맥 ‘스노우 볼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 해피 고 대즐링리’.
    6 별, 빛, 하늘을 테마로 탄생한 씨흐 트루동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인디언 핑크색 향초는 편백나무 향이 매력적인 ‘에뚜왈’.
    7 반짝이는 크리스털 스톤 장식을 더한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마크 제이콥스 애니버서리 에디션’. 2007년 출시 이래 마크 제이콥스의 상징적 향수로 자리매김한 ‘데이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와일드베리, 제비꽃, 재스민, 샌들우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8 낭만의 도시 파리의 겨울밤을 떠올리며 만든 랑콤의 홀리데이 컬렉션 ‘2017 홀리데이 원더스’.
    금빛 스파클 장식의 립스틱은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 264호 100일 마른 장미’.
    9 핑크 불꽃이 시선을 사로잡는 YSL 뷰티 ‘컴플리트 메이크업 멀티-팔레트 대즐링 라이트 에디션’. 활용도 높은 핑크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4종, 립 2종의 알찬 구성이다.
    10 골드 시머링 펄이 우아한 배스 타임을 약속하는 샤넬의 한정판 보디 샤워 젤 ‘N˚5 프라그망 도르’.
    11 크리드 ‘화이트 앰버’. 앰버, 바닐라, 블랙커런트, 그린 애플의 달콤한 첫 향이 재스민, 벤조인, 샌들우드로 마무리되는 반전 매력의 여성 향수.
    12 옐로, 핑크, 화이트, 샴페인 골드 펄 4종이 칙칙한 얼굴에 빛을 더해주는 겔랑 ‘메테오리트 골드 펄 파우더’.

    sss

    holy black

    1 패션 디자이너 조나단 선더스와 협업한 조 말론 런던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크레이지 컬러풀 크리스마스’ 시리즈. ‘오렌지 비터스 리미티드 코롱’은 비터 오렌지와 프룬의 새콤달콤한 향으로 시작해 샌들우드와 앰버로 마무리되는 관능적 잔향이 매력적이다.
    2 자유분방한 감성의 보석 디자이너 제이드 재거와 맥이 손잡고 만든 ‘제이드 재거 컬렉션’. 그윽한 로즈와 브라운으로 구성된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퍼펙트 브론즈’는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하다.
    3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반짝이는 시머링 펄을 더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씨 나크르 에디션 오 드 퍼퓸’.
    4 우아한 이브닝 룩을 연출해줄 겔랑 ‘팔레트 골드’. 아이브로, 아이섀도, 치크,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멀티 팔레트다.
    5 활용도 높은 립 & 아이 제품이 팔레트 하나에 담긴 시세이도 ‘Sisyu 리미티드 에디션’. 일본 캘리그래피 아티스트 시시유의 예술적 붓 터치가 소장 가치를 더한다.
    6 ‘빛’을 주제로 탄생한 헤라 ‘2017 홀리데이 라이트 스플래시 루즈 홀릭 스타빔’. 2호 핑크 스트라이크는 보이는 그대로 색을 내는 립글로스다.
    7 지금이 아니면 손에 넣을 수 없는 랑콤의 한정판 쿠션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 케이스와 리필 2종이 한 세트다.
    8 로즈 골드와 핑크 펄로 이뤄진 샹테카이 ‘레 파이에트’. 브러시로 양 볼, 눈썹 뼈, 콧등, 인중에 가볍게 쓸어주면 입체감이 살아난다.
    9 별자리를 테마로 탄생한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드래곤’. 상큼한 시트러스와 청신한 숲 내음이 공간을 향으로 채워준다.
    10 살바토레 페라가모 ‘세뇨리나 미스터리오사 리미티드 에디션’. 네롤리와 블랙베리 톱 노트가 오렌지꽃, 튜베로즈의 향긋함을 지나 블랙 바닐라 무스와 파촐리의 우아한 잔향을 남긴다.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이신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