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Living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2017-12-20T13:24:59+00:00 2017.12.20|

선물은 예쁘고 반짝여야 좋다. 하지만 때론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해보자.

5803_4862_5211 (1)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 화이트 컬러를 입힌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을 글로벌 런칭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사진 촬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다. 이 제품을 쓰면서 가장 좋은 점은 역시나! LCD 액정으로 촬영과 사진의 결과물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 촬영 직후 출력하거나, 여러 번 촬영한 후 이미지를 선택해 출력 가능하다. 이번에 신규 론칭한 ‘화이트 에디션’은 색깔뿐 아니라 ‘부분 컬러 필터’ 기능을 추가했다. 특정 부분의 한 가지 색채(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퍼플)만 남기고 나머지는 흑백효과를 주는 필터다. 이 기능은 기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서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인스탁스 쉐어 SP-3’

한국후지필름이 포토프린터의 새로운 시리즈 ‘인스탁스 쉐어 SP-3’을 글로벌 공개했다. 이는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와이파이를 통해 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기존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필름’에서 정사각 형태의 ‘스퀘어필름’으로 사진 사이즈를 확대했다. 배터리 완충 시 100장의 사진 출력이 가능했던 것을 약 160장까지 확대했다. 또한 최대 9개의 서로 다른 사진을 통합할 수 있는 ‘콜라주 템플릿’, 날씨, 온도, 촬영 날짜 등의 정보를 함께 출력하는 ‘실시간 템플릿’, 소셜 미디어 분위기를 내는 ‘SNS 템플릿’ 등 다양한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다. 가장 좋았던 기능은 소셜미디어의 사진을 바로 뽑는 것.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드롭박스 등 소셜 미디어 및 스토리지 앱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연결해 출력할 수 있다.

눈마시지기

브레오의 눈마사지기 ‘isee5k’는 컴퓨터, TV, 핸드폰 등의 전자파에 혹사당한 눈의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다. 예민하고 연약한 부위인 눈 주변 피부를 온열 및 공기지압을 통해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고, ‘Sleep’ 모드를 활용하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목, 어깨, 발, 손 마사지기도 있다. 268,000원.

151296884902433890846

1~2인 가구를 위한 그릴 ‘자이글 파티’다. 아담한 사이즈(가로세로 16cm, 26cm)가 눈에 띈다. 기존 자이글 그릴과 달리 하부에 시즈히터 방식의 열선을 추가해 구이와 전골 등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다. 화력을 1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만으로 냄새, 연기, 기름 튀는 것을 최소화한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고, 화력을 2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와 하부 열선이 동시에 작동해 고화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자박자박한 국물이 있는 요리도 할 수 있다.

글로벌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부가부 박서(Bugaboo Boxer)’를 선보인다. 부가부 박서만의 특징은 인터락킹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수하물용과 기내용 케이스가 서로 맞물리도록 설계된 것으로, 모든 케이스를 한 곳에 모아 고정시켜 사용하거나 각각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섀시, 수하물/기내용 케이스, 노트북 백을 여행 스타일에 따라 긴 여행용, 짧은 여행용, 비즈니스 트립용 등으로 모듈을 구성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비행기나 열차 탑승 시 또는 보안 검색대 등의 상황에 맞게 다른 구조로 빠르게 재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