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Beauty

Updated

2017-12-22T10:44:51+00:00 2017.12.22|

시들한 겨울 피부에 원기를 복돋아줄 스킨케어 신제품9.

그림2

1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보이지 않는 피부 속 미세 노화를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앰플 에센스. 숨37°만의 발효 정수, 사이토시스를 두 배 농축해 더욱 파워풀해졌다.
2 키엘 ‘파워풀 비타민 C 에센스’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 C를 에센스 한 병에 담았다. 펴 바르면 따뜻한 온열감이 느껴지며 잔주름, 깊은 주름 가리지 않고 무차별 다림질에 나서는 제품.
3 헤라 ‘로지-사틴 크림’ ‘장미 꽃잎 같은 피부’가 목표! 무스 케이크처럼 보드랍지만 바른 후에는 서늘한 감촉이 이어진다. 메이크업이 유독 잘 받는 것이 장점 중 하나.
4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 ‘원샷 원킬’ 나이트 케어. 피테라™와 슬리핑 트리(미모사) 추출물이 만나 마치 깊은 수면을 취한 듯 맑고 투영한 안색을 되찾아준다.
5 디올 ‘캡춰 유쓰 수더 에이지-딜레이 수딩 세럼’ 디올의 개별 맞춤형 세럼 다섯 개 중 진정에 포커스를 둔 제품! 오가닉 코튼 펩타이드가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 붉은 기를 완화해준다.
6 프레쉬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슈퍼푸드, 발효 콤부차를 피부에 양보하는 법. 이 워터 타입 에센스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스팅해준다.
7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TM 센시티브 밤’ 밤 타입 제품 특유의 꽉 찬 영양감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온천수 시카 크림. 민감하고 거칠어진 악건성 피부에 강력 추천!
8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쎌루라 나이트 엘릭시어’ 하루 한 방울, 젊음의 넥타! 피부 재생에 필수적인 영양, 호흡, 디톡스, 면역을 하나의 포뮬러에 담았다. 무려 152만3,000원의 초고가 제품이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9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 설명이 필요 없는 안티에이징,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의 4세대 제품. 이번엔 탄소 배출량을 50% 줄인 에코 패키지를 사용해 마음까지 착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