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정상 아이라이너 7

2018.11.05

by 우주연

    비정상 아이라이너 7

    밥 없인 살아도, 아이라인 없인 못 산다고요?

    밥 없인 살아도, 아이라인 없인 못 산다고요?

    숟가락, 테이프, 빨대… 곰손으로 태어났으나 멋진 아이라인을 위해 ‘노력형 뷰티 얼리어답터’처럼 도구의 힘을 빌려왔나요?

    그래도 외출할 땐 숟가락이나 테이프를 파우치에 넣고 갈 순 없죠. 파우치에서 우아하게 꺼내, 아찔하게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가 필요한걸요.

    펜슬 타입, 붓펜 타입, 크림 타입 등 텍스처에 따른 아이라이너 종류만 수백 가지.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요?

    펜슬 타입, 붓펜 타입, 크림 타입 등 텍스처에 따른 아이라이너 종류만 수백 가지.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요?

    초보자라면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라인을 그린 뒤, 붓펜으로 끝 부분을 마무리해주면 좋고,

    초보자라면 먼저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속눈썹 사이사이로 라인을 그린 뒤, 끝부분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때는 붓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쌍을 가졌다면?  젤 타입이나 두꺼운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매력적인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세요.

    무쌍을 가졌다면?
    젤 타입이나 두꺼운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매를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해주세요.

    눈꼬리가 처졌다면? 눈꼬리를 과감하게 빼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눈꼬리가 처졌다면?
    눈꼬리를 과감하게 빼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양은 조금 특이하지만 신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비정상 아이라이너를 소개합니다.

    메이블린뉴욕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 가격 1만 9천원.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 가격 1만9천원.

    아이라인을 그리기 제일 쉬운 각도는 몇 도일까요? 바로 15도! 마스카라나 아이라인을 그릴 때 우리 모두 거울을 살며시 아래로 내려다보진 않나요?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는 그 자체가 15도 각도로 꺾여 있어, 손목을 꺾지 않아도 속눈썹 사이사이를 완벽하고 아주 쉽게 채워줄 수 있답니다.

    홀리카홀리카 '

    홀리카홀리카 ‘원더드로잉 도트 라이너’ 가격 9천5백원.

    전문가들은 아이라이너를 사용하기가 어렵다면 점을 여러 번 찍어 선을 이어주라고 조언합니다. 이 제품은 그런 원리를 살린 제품이죠! 특이하게도 삼지창 모습을 하고 있는데, 톡톡톡 단 세 번의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세포라 '핑거팁 아이라이너' 가격 14달러.

    세포라 ‘핑거팁 아이라이너’ 가격 14달러.

    손가락에 쏙 껴서 먹는 ‘꼬깔콘’ 과자처럼, 손가락에 아이라이너 케이스를 끼우는 원리! 아래 영상을 볼까요?

    손가락과 아이라이너 사이엔 0겹! 손가락과 물아일체가 되어 정교하고 손쉽게 그릴 수 있는 것이죠.

    톰포드 뷰티 '아이 디파이닝 펜' 가격 6만 7천원.

    톰 포드 뷰티 ‘아이 디파이닝 펜’ 가격 6만7천원.

    한쪽은 두껍고 반대쪽은 미세하게 얇게 디자인되어 그래픽적인 아이라인을 그리기 쉬운 제품! 극세사모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아요. 얇은 부분으로는 눈 앞머리에 라인을 그려 앞트임 효과를 줘보세요. 외국 모델들처럼 눈매가 그윽해 보인답니다!

    입생로랑 '아이 마커' 가격 34달러.

    YSL 뷰티 ‘아이 마커’ 가격 34달러.

    한쪽은 둥글고 반대쪽은 납작해 정교한 연출부터 과감한 터치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 특히 무쌍의 아이라인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에요.

    버버리 '

    버버리 ‘캣 아이라이너’, 가격 5만6천원.

    매혹적인 캐츠 아이라인을 위한 듀오 펜! 다채로운 선을 표현할 수 있는 펜 라이너와 스모키 효과를 줄 수 있는 쿠션 애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있답니다. 가루 날림과 번짐을 방지해 파티 룩에도 적합하죠! 파우치 부피를 줄여주는 효자 아이템이랍니다.

    에스쁘아 '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 가격 미정.

    정교한 아이라인을 그릴 땐 젤 아이라이너가 딱! 젤 아이라이너엔 브러시가 필수인데, 손목의 각도를 살린 브러시를 사용하면 더욱 공들인 듯한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James Cochrane,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