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빛나는

Beauty

반짝반짝 빛나는

2018-01-19T11:41:19+00:00 2018.01.19|

스킨 케어는 예쁘지 말란 법 있나요? 글리터 네일, 섀도 대신 이제 글리터 마스크!

 

질문. 이 트윙클한 텍스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GLAMGLOW(@glamglow)님의 공유 게시물님,

글리터를 가득 넣은 슬라임? 반짝이는 펄이 가득한 크림 섀도?

GLAMGLOW(@glamglow)님의 공유 게시물님,

iluvsarahii(@iluvsarahii)님의 공유 게시물님,

바로 글램글로우(Glam Glow)의 필 오프 마스크 팩, #글리터 마스크입니다. 슬라임처럼 쭉쭉 늘어나는 텍스처 속에 홀로그램처럼 반짝이는 크고 작은 글리터가 가득하죠. 사용 방법은 일반적인 필 오프 마스크와 동일해요. 얼굴 전체에 바른 뒤 20~30분 후 떼어내고 물로 닦아내면 끝. 아, 마스크가 마르는 동안 셀카 타임이 필수라고 하네요!

그간 글리터 네일, 글리터 섀도 등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해 사용하던 글리터를 스킨 케어를 위해 얼굴에 바르다니, 재미있지 않나요? 명상하듯 조용히 바르고, 두드리고, 닦아내는 과정만을 반복하던 지루한 스킨 케어 시간이 즐거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물론 스킨 케어 효과는 기본! 마쉬멜로우 잎과 감초를 함유한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더 견고하게 만들어주고 탄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글램글로우의 블랙 텍스처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은은한 골드 펄이 함유된 핑크빛 글리터 마스크도 있답니다. 바로 투페이스드(Too Faced)의 글로우 잡! 실제 금가루와 사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제 마스크도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골라 바르는 시대! 많은 글리터 마스크 인스타샷이 올라오면서, 이제는 직접 글리터 마스크를 만들어 쓰는 ‘DIY 글리터 마스크’까지 생겨나고 있습니다.

필 오프 마스크에 핑크 색소와 오팔 펄 섀도를 섞어 바른 기본적인 글리터 마스크부터,


다양한 컬러와 모양의 네일아트용 글리터를 믹스한 글리터 마스크,


다양한 글리터를 믹스해 그림을 그리듯 얼굴 부분에만 바르는 것도 재미있네요! 친구들끼리 파자마 파티를 즐길 때 서로 발라주는 것도 재미있겠죠?

단, 글리터의 경우 입자가 크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되지 않지만, 피부가 예민한 경우 반드시 사용 전 팔꿈치 안쪽에 테스트는 필수! 직접 만들어 사용할 경우 글리터가 피부에 덕지덕지 남지 않고 깨끗이 떨어질 수 있도록 소량만 믹스하는 것이 좋아요.

스킨 케어 효과와 동시에 위트 넘치는 마스크 팩 인증샷도 남길 수 있는 글리터 마스크. 특별한 날에만 바르던 글리터 섀도로 한 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