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FaceGym

2023.02.20

by VOGUE

    #FaceGym

    가수 싸이의 파닥파닥 ‘파오’ 영상 보셨나요? 웃기다고요? 하지만 효과만점인 얼굴 운동기구를 모았습니다.

    아침에 눈 뜨는 것조차 버거울 정도로 얼굴이 띵띵 붓고

    피부는 갈라질 듯 푸석하고, 깊게 파이는 팔자 주름 때문에 맘껏 웃을 수조차 없다구요?

    …세월이 야속해

    주름 하나 없이 탱탱한 피부, 작은 얼굴은 누구나 바라는 소망이죠. 보톡스, 물광주사… 떄때로는 시술의 힘을 빌리기도 해요.

    하지만 이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디바이스가 있으니 걱정은 NO! 간단한 홈케어로 힐링은 물론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사실. 새롭게 등장한 신개념 디바이스를 소개할게요!

    Nurse Jamie – uplift massaging beauty roller

    https://instagram.com/p/BeONj8JFFUw/

    24개의 스톤으로 구성되어 있는 페이셜 마사지기 UpLift ™ 뷰티 롤러는 도깨비방망이를 닮았어요. 피부를 일시적으로 활력 증진시켜 주고 재생에 도움을 줘 전체적인 안색을 개선하는 착한 운동기구라는 사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방망이 부분이 막힘없이 얼굴 어디든 리듬에 맞춰 롤링 되는데 그야말로 신세계에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고 다니며 마사지하기에도 GOOD!

    FoxbeautyFox mini

    페이스 운동은 집에서만 사용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세요! 립스틱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폭스 미니가 있거든요. 이온 기능과 강력한 진동을 이용해 수정 화장이 들뜨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톤을 개선해 시간이 지나도 맑고 깨끗한 메이크업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어요.

    Facial Fitness PAO

    https://www.instagram.com/p/Be8QfXlB01T/

    싸이가 출연한 광고는 그야말로 센세이션이죠. 그 효과를 보면 입이 더 떡 벌어지고요. 입에 물고 30초 동안 흔들어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운동으로 피부의 토대인 근육 처짐을 해소하고 입 주변 근육을 단련해 팔자주름, 얼굴라인, 입꼬리, 투턱과 턱선관리에 집중적으로 관리합니다. 작은 얼굴, 팽팽한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것! 진정한 페이스짐 아닌가요?

    ALLWEIZImei 24K Gold T Face Lifter

    24k 순금 도금 헤드로 이뤄진 이 디바이스는 분당 8000회 미세 초고속 저자극 진동으로 긴장되어 있던 피부의 이완 효과와 리프팅 마사지를 도와줍니다. 인체의 전압과 유사한 미세 전류가 피부에 닿아 화장품, 마스크팩 등의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도와주고 피부 활성화를 통한 탄력도 UP! 슬림한 T자형 헤드로 어느 부위든지 밀착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부담스럽지 않아 페이스 디바이스 입문자에게 딱이에요.

    Ziip beauty – ziip nano current device

    Working on those number elevens #MelanieSimon

    A post shared by ZIIP BEAUTY (@ziipbeauty) on

    6가지의 다이나믹한 진동으로 한번 접하면 빠져나올 수 없는 디바이스가 여기 있습니다. 특허받은 FDA 전기 스킨 케어 장치인 ZIIP은 바닥에 있는 음극의 디스크가 미세한 진동을 만들어내고, 이 진동이 피부 속까지 침투해 세포를 운동시켜요. 총 6가지의 진동 프로그램은 연약한 피부의 눈가나 입 주변에는 미세한 진동으로, 리프팅 효과를 강력하게 느끼고 싶은 턱 라인으로는 강력한 진동으로 때에따라 다양하게 골라 쓸 수 있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iluminage – fillowcase & eye mask

    https://www.instagram.com/p/Be35qb6FZCg/

    운동도 귀찮고 만사 다 귀찮다면 얼굴도 마찬가지겠죠. 일루미나주의 베개와 안대는 특허받은 스마트 섬유는 피부와 맞닿으면서 카퍼 이온이 발생하는데, 이 때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단백질 생성이 촉진됩니다. 눈에 띄는 깊은 주름은 물론 거친 피부의 흔적을 완화하는데도 탁월하죠. 자고 일어나니 이뻐졌다는 말, 이제는 믿을 수 있겠어요!

      컨트리뷰팅 에디터
      양보람, 정다희
      포토그래퍼
      GETTY,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