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K

2023.02.26

by VOGUE

    K

    8,600만 명에 달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린 슈퍼모델 켄달 제너와 <보그 코리아>가 만났다.

    Court Dress 루이 비통의 니콜라 제스키에르는 18세기 궁정 의상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은빛 자수가 놓인 실크 드레스 역시 클래식한 매력을 담았다.

    Perfect Pins 또렷한 마스크와 훌륭한 프로포션, 친밀한 성격 등을 바탕으로 소셜 스타로 떠오른 켄달. 쭉 뻗은 다리가 눈에 띈다.

    Light Step 루이 비통 컬렉션 중 가장 인상적인 액세서리 ‘아치라이트’ 스니커즈. 미래적인 디자인이 세련된 팬츠와 잘 어울린다.

    Quick Silver 제스키에르는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에서 발견한 프랑스 궁정 의상을 미래적인 디자인과 믹스했다. 은빛 베스트 재킷 아래에 스키니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는 것도 같은 이유.

    Flower Child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켄달은 마크 제이콥스의 2014년 가을 컬렉션에서 처음 패션계 데뷔를 선언했다.그 후 전 세계 런웨이와 <보그> 커버를 장식하며 진정한 슈퍼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Fine Focus 켄달의 평소 스타일은 수많은 팬들에게 경탄의 대상이 되곤 한다. 동시대적인 스타일의 메이크업 역시 매력 포인트 중 하나.

    Californication LA에서 나고 자란 켄달은 캘리포니아 출신 특유의 건강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블랙 롱 드레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스타일도 지극히 LA스러운 자유분방함이 느껴진다.

    Go West 부드러운 소재의 블라우스와 러플 장식을 더한 화이트 팬츠는 새로운 시대의 웨스턴 룩으로 완벽하다.

    Move Your Body 스트라이프 니트 톱과 실크 복서 팬츠로 완성한 스포티한 룩. 평소 운동을 즐기는 켄달과 잘 어울린다.

    Modern Matter 모던한 화이트 베스트 재킷은 어디에 매치해도 세련된 멋을 자랑할 수 있다.

    Lady Art 시폰 소재 슬립 드레스에는 가죽 장식을 더해 새로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현대적인 메탈 목걸이 역시 근사한 액세서리가 되어준다.

    Out of the Rain 촬영하는 내내 쏟아지던 폭우가 그친 후 켄달 뒤로 커다란 무지개가 떠올랐다. 고전적인 프린트의 드레스는 따스한 봄날을 위한 완벽한 아이템.

    Golden Girl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상상한 18세기 궁정 의상의 절정. 금빛 자수를 더한 코트는 모던한 가죽으로 아래쪽을 완성했다. 화보 속 모든 의상과 액세서리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에디터
      손기호
      포토그래퍼
      강혜원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The Society Management)
      헤어
      마키 슈크렐리(Marki Shkreli@Bryant Artists)
      메이크업
      유미 리(Yumi Lee@Streeters)
      캐스팅
      버트 마티로시안(Bert Martirosyan)
      프로덕션
      박인영(Inyoung Park@Visual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