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Deux

2018.03.14

by VOGUE

    Deux

    나폴리에서 태어난 런더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루치아 피카가 선과 색으로 그려낸 두 얼굴.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 컬러 디자이너 루치아 피카는 <보그>와의 작업을 “색으로 표현한 커플 스토리”라 설명했다. 눈가를 장식한 블랙 아이라인은 ‘깔리그라피 드 샤넬 65호 이뻬흐블랙’.

    오버사이즈로 연출한 매트 립 컬러는 ‘뿌드르 아 레브르 410호 로쏘 폼페이아노’.

    나폴리는 루치아 피카의 고향이자 2018 봄 컬렉션 영감의 보고. 폼페이 저택에 있는 프레스코화에서 착안한 컬러와 텍스처는 당시의 기억과 영혼, 과거의 먼지까지 생생히 되살려냈다. 빈티지한 아이 컬러는 녹색 빛 아이라이너,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938 마레-키아로’와 ‘레 네프 옹브르 에디션 N.1 아프레스코’ 팔레트의 에메랄드 컬러를 겹쳐 바른 것. 입술은 ‘루쥬 알뤼르 182 비브란테’.

    풍요로운 폼페이를 떠올리게 하는 황금빛 윙크. ‘레 꺄트르 옹브르 246호 띠쎄 스모키’의 화이트 컬러 섀도로 아우트라인을 잡은 뒤, ‘레 네프 옹브르 에디션 N.1 아프레스코’ 골드 컬러로 안을 채웠다.

    힘 있는 그래픽 패턴이 페이지를 관통하며 모던한 연속성을 만들어낸다. ‘팔레트 에쌍씨엘 150 베쥬 끌레르’로 입체감 있게 컨투어링한 후,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10호 에벤’으로 눈썹에 얇지만 힘 있는 라인을 더했다.

    “메이크업과 그림은 같은 언어랍니다.” ‘레 꺄트르 옹브르 246호 띠쎄 스모키’ 중 화이트 컬러로 눈가를 디자인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샤넬(Chanel).

    맑은 브라운 아이라이너, ‘스틸로 쑤르씰 워터프루프, 블론드 끌레르’로 위 점막을 채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 후, ‘르 크레용 콜 69호 끌레르’로 아래 점막에 하이라이트를 줬다. 소녀 같은 눈매에 어울리는 보송보송한 입술 질감은 ‘뿌드르 아 레브르 410호 로쏘 폼페이아노’.

      포토그래퍼
      KARIM SADLI
      스타일리스트
      FRANCESCA BUR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