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도전, 차콜 화이트닝!

2018.03.16

by 우주연

    도전, 차콜 화이트닝!

    마음에 드는 남자가 나타났습니다.

    정신적인 교감이 완벽히 성사되는 순간, 이럴 수가! 씩 웃는 미소와 함께 보이는 누렇게 착색된 치아!

    여자라고 예외는 아니죠. 누런 이를 가진 건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웃을 때면 손이 함께 올라간다고요?

    누런 이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선천적인 경우도 있지만 대개는 식습관이나 생활 습관에서 비롯되죠. 누런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치아의 노화와 변색을 막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과에 가지 않고도 치아를 하얗게 바꿀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유튜브나 SNS에서 아마 ‘차콜 화이트닝’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차콜 화이트닝’은 활성탄(Charcoal)을 이용한 홈 케어 방법입니다.

    숯의 생김새를 한번 상상해보세요. 무수한 구멍이 ‘송송’ 나 있죠? 예로부터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집 안 곳곳에 두는 이유도 이 구멍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줄 뿐 아니라 공기를 정화해주고, 음이온으로 전자파를 차단하는 효과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물을 부으면 습도를 조절하는 가습기 역할부터 공기청정기 역할도 거뜬히 해내죠.

    이러한 숯을 이용한 미백 방법이 차콜 화이트닝입니다. 숯이 이에 붙은 플라크(치석)를 흡착시키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면 치과에서 치료를 받은 듯한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A post shared by North Smile (@north.smile) on

    사용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활성탄 가루를 이용해 물이나 치약에 개어 평소처럼 양치질을 하면 됩니다.

    유튜브엔 무려 9만 개에 달하는 활성탄 가루 간증 동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영상을 감상하다 보면 다소 눈살이 찌뿌려질 순 있어요.

    양치하는 모습도 그다지 예쁘지 않을뿐더러 유튜버들이 말하길 맛도 좋진 않거든요.

    차콜 파우더의 뛰어난 치아 미백 효과 덕분인지 숯을 원료로 한 치약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일반 치약처럼 쭉 짜서 사용하면 되니, 편리한 사용 방법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Colgate Charcoal Toothpaste, 가격 16달러
    구입하기-> 

    Hello Charcoal Whitening Toothpaste, 가격 6달러
    구입하기->

    Bamboo Charcoal ToothPaste, 가격 14파운드
    구입하기->

     Janina Ultrawhite Activated Charcoal Toothpaste, 가격 8파운드
    구입하기->

    Carbon Coco Activated Charcoal Toothpaste Fluoride Free, 가격 25달러
    구입하기->

    Lush Gunpowder Toothy Tabs Boom!, 가격 5.95파운드
    구입하기->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Pexel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