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데이트는 여기서!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Living

이번 주 데이트는 여기서!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2018-03-20T00:02:10+00:00 2018.03.19|

새롭게 방영하는 TV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이영자가 지난 10일 방송에서 공개한 맛집 리스트가 연일 화제입니다.
Photo by MBC

대기 시간이 많은 매니저에게 이촌동, 여의도동 등 서울에 있는 동네별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추천하기 위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맛집 리스트 때문인데요.


Video by 카카오 TV <전지적 참견 시점>

본인의 추천대로 맛집에 다녀온 매니저의 후기와 행복한 웃음소리를 듣고 안도의 한마디를 날리는 이영자를 보며, 에디터 역시 군침을 흘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패널로 함께 출연한 동료 송은이의 말에 따르면 이영자는 본인이 선정한 맛집을 지속적으로 방문해 맛을 관리한다고 하네요. 훌륭한 선택과 믿을 만한 정보력 덕에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는 ‘맛비게이션’ ‘영자로드’ ‘신비한 영자사전’ 등으로 불립니다.

데이트나 저녁 약속을 앞두고 있다면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를 참고하세요.

돈까스잔치(용산구 동빙고동)

국내산 제주 생등심을 사용한 왕돈가스와 멸치로 장시간 우려낸 육수로 만든 잔치국수 전문점. 특이하게도 잔치국수 위에 돈가스를 올려 먹는 ‘돈잔국수’가 이곳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숯불고기가 듬뿍 올라간 숯불고기 국수 메뉴도 새로 출시했답니다.

차가운 국수가 생각난다면 모밀과 함께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후식으로는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 효모로 발효시킨 수제 단팥빵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용산구 동빙고동과 의정부 녹양동 지점 두 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세미계(용산구 한남동) 

한국인의 소울 푸드, 프라이드치킨! 특히 치킨에서 ‘목’ 부위를 좋아하는 사람을 진정한 닭 마니아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돼지 목살도 아니고 닭의 목살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 바로 이 음식점입니다.

양념구이부터

소금구이까지 매콤하게 먹거나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된장찌개도 별미!

 

오통영(용산구 이촌동)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반길 만한 곳! 전복부터 매생이, 미역, 오징어까지. 갖가지 해산물로 만든 통영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주말의 여유로운 밥상 . . . . . . .

A post shared by 오통영 이촌점 (@oty_300) on

매콤하고 새콤한 충무김밥,

따뜻하게 지은 전복밥까지!

 

고봉삼계탕(영등포구 여의도동)

걸쭉하고 진한 닭 육수가 일품인 곳! 이영자의 매니저가 양 엄지를 치켜세우며 이영자에게 존경을 표한 바로 그곳이죠. 몸보신을 하고 싶다면 당장 향해야 할 곳!

 

홍미닭발(강남구 신사동)

닭발 마니아라면 알고 있을 이곳! 최근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이곳을 방문해 접시를 비우는 닭발 챌린지가 유행하면서 손님들로 더 북적인답니다.
이영자뿐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맛집으로 꼽았답니다.

아직도 닭발 먹기가 어려운 오디언스라면 이혜영의 닭발 강좌를 한번 들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