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가장 특별한 러브 스토리, Crown Your Love

2018.04.17

by VOGUE PROMOTION

    가장 특별한 러브 스토리, Crown Your Love

    나폴레옹과 조세핀의 사랑을 기념하는 쇼메 메종. 쇼메의 웨딩 주얼리는 그녀만의 차별성과 우아함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세핀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컬렉션으로 나만의 링을 만들어보자.

    Crown your love,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인게이지먼트 링 

    Crown your love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선택으로 웨딩 컬렉션의 모든 러브 스토리를 특별하게 만든다. 세팅법과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9개의 모델에 검증된 다이아몬드로 세팅하여 특별한 인게이지먼트 링을 제작할 수 있다.

    오직 쇼메 고객들만이 GIA가 보증하는 다이아몬드(0.3캐럿부터)를 제공받는데, 철저한 규격에 맞춰 조화로운 비율로 세팅된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다.

    링과 다이아몬드와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쇼메. 다양한 세팅과 감정, 주얼리 전문가들을 통해 제작되는 ‘꿈의 반지’는 단 3-4주만에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세팅과 다이아몬드로 하나뿐인 인게이지먼트 링을 선사하는 Crown your love

    1. 당신만의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조세핀 아그레뜨

    조세핀 에끌라 플로럴

    조세핀 오브 프랭타니에르

    리앙 다무르

    비 마이 러브

    쁠륌

    토르사드

    프리송

    2. 당신만의 컷팅을 선택하세요.

    쇼메는 엄격한 기준에 따른 가장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로 하이 주얼리 예술의 절정을 선보인다. 쇼메 다이아몬드는 메종의 추가적인 기준으로 선택되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골든 넘버’의 비율로 완벽한 균형을 추구한다.

    3. 당신만의 스톤 중량을 선택하세요.

    (왼쪽부터) 벌집 모양을 형상화한 비 마이 러브, 깃털 모양이 센터 스톤을 감싸 안은 쁠륌, 곡선의 리본 매듭 디자인 리앙, 방돔 광장의 기둥을 표현한 토르사드, 5개의 프롱으로 세팅된 프리송, V자형의 조세핀 아그레뜨.

    4. 완성된 반지를 만나보세요.

    (위부터) 벌집 모양을 형상화한 비 마이 러브 컬렉션, 깃털 모양의 쁠륌 컬렉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