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SNS 맛집을 총망라한 푸드 페스티벌!

2018.04.27

by 황혜영

    SNS 맛집을 총망라한 푸드 페스티벌!


    4월 27일부터 열리는 서울 맛집 페스티벌 ‘잇더서울(Eat the Seoul)’.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페스티벌에는 약 30여 곳이 넘는 맛집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전국의 맛집이 한곳에 모이는 어마어마한 페스티벌이죠.

    푸드 스타트업 쿠캣이 직접 구독자 500만 명의 데이터를 분석해 요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핫한 메뉴는 보장된 것 같군요.

    <기간>

    2018년 4월 27~ 5월 6일

    <운영 시간>

    오후 12:00~22:00

    <위치>

    코엑스 동측 광장

    우선 이번 잇더서울 페스티벌에서 놓쳐서는 안 될 화제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비주얼부터 함께 감상하시죠.

    다이노소어레그


    말 그대로 엄청난 크기의 다리! 일명 ‘공룡 다리’라고 불리는 특대형 사이즈의 칠면조 다리입니다. 만화 <원피스>에서 주인공 루피가 즐겨 먹던 고기이기도 하죠. 일반 칠면조 고기에서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지만 일단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도전 정신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

    핸드테일러

    연남동의 핸드테일러!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과 100% 소고기 수제 패티, 핸드테일러만의 수제 소스와 다양한 토핑으로 사랑받고 있는 버거 맛집입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제주도 본점까지 약 일주일간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제주도 본점과 연남점의 햄버거 만드는 노하우를 이번 잇더서울 페스티벌에서 모두 맛으로 공개할 예정!

    서울트럭

    저절로 맥주를 부른다는 마성의 샌드위치 맛집 서울트럭입니다. 특히 고기와 새우, 야채 등 토핑 재료를 아끼지 않아 더 인기가 좋죠.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에서 먹기 딱 좋은 메뉴 아닌가요? 치즈가 흘러내리는 스테이크 샌드위치와 살사 소스가 듬뿍 얹힌 멕시칸 프라이 추천!

    하와이장인

    하와이안 쉬림프, 파인애플 볶음밥, 로코모코 함박스테이크, 아보카도 크림연어, 리얼 코코넛 등 하와이가 듬뿍 느껴지는 도시락 메뉴를 선보이는 하와이장인. 새우와 밥의 조화를 거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입안에서 터지는 두툼한 새우 맛을 느껴보세요.

    프랭크식탁

    스테이크 덮밥으로 인기몰이 중인 프랭크식탁. 고든 램지 레시피로 구워낸 ‘정통’ 스테이크를 따뜻한 밥 위에 가득 올려낸 뒤 야채와 함께 즐기는 실한 도시락 메뉴입니다. 특히 이번 잇더서울에서는 신제품 연어덮밥을 함께 소개한다는군요? 실한 한 끼를 경험하고 싶다면 현장에서 프랭크식탁을 방문하시길. 

    이 외에도 에그와플로 유명한 샤로수길의 미드레벨과 이태원의 필업커피 등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밀크이즘과 블레스롤의 아이스크림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 잇더서울 페스티벌은 도심 문화 축제 ‘C-페스티벌 2018’의 일환으로, 행사가 열리는 코엑스 동측 광장에서는 수제 맥주 축제도 함께 열린다고 하네요. 국내외 크래프트 비어 명소 27곳이 참여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정취를 만끽하기 좋은 완연한 봄밤. 영화관과 식당을 오가는 실내 데이트가 지겹다면, 활기 넘치는 푸드 페스티벌을 방문해보세요.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Pexels, Eat the Seoul, Cookat Korea,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