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을 잊지 못하는 하디드 자매

Fashion

전 남친을 잊지 못하는 하디드 자매

2018-05-17T11:34:52+00:00 2018.05.17|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난 모델 자매! 언니 지지 하디드와 동생 벨라 하디드.

 

 


매력적인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지닌 그들이지만, 치명적인 공통점 하나를 더 공유합니다.

 

 

바로 그들의 아킬레스건 전 남친! 마음 약한 하디드 자매는 둘 다 헤어진 남자 친구를 쉽게 잊을 수 있는 타입은 아닌 것 같네요.

 


우선 동생 벨라 하디드. 그녀는 가수 위켄드와 약 1년 7개월간 교제 후 지난 2017년 결별했습니다.

 

 


위켄드와 헤어진 이후 이렇다 할 공식적인 남자 친구를 만들지 않은 벨라 하디드에 비해 전 남친 위켄드는 셀레나 고메즈와 떠들썩한 연애를 시작했죠.

 

 


하지만 얼마 못 가 셀레나 고메즈와도 결별했고 작년 연말 다시 벨라 하디드의 아파트를 오가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었습니다.

 

 

재결합이 아닌 단지 좋은 친구일 뿐이라는 이 두 사람. 하지만 얼마 전 LA에서 열린 코첼라 페스티벌의 팝업 클럽에서 이 둘이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설이 돌기 시작했죠.

 


벨라 하디드는 또 한번 열애설을 부인합니다. 손수 코멘트까지 달며 위켄드와 키스한 적 없다는 사실을 밝혔죠.

 

 

하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 있나요… 이번엔 제대로 증거가 잡혔습니다. 칸 영화제에 참석한 두 사람. 수많은 사람들이 뒤섞인 가운데 다정하게 포옹하고 키스를 하는 장면이 파파라치 사진에 찍히고 말았죠.

 

 


위켄드는 시종일관 벨라 곁을 떠나지 않습니다. 앉으나 서나 그녀에게 눈을 떼지 못하죠.

 

 


벨라 하디드는 위켄드와 결별 이후 패션모델로 언니 못지않은 주가를 올리는 중! 위켄드는 미모에 한창 물오른 그녀가 다시 그리워졌나 보군요?

 

 

하지만 헤어지자마자 자신의 친구와 사귀었던 전 남친과 다시 썸을 타다니…! 벨라 하디드가 위켄드를 잊지 못한다던 소문을 증명하는 듯합니다. 정말 이렇게 두 사람은 재결합하는 걸까요?

 

 


만약 사실이라면 지지와 벨라는 올해의 ‘재결합 자매’입니다.

 

 

나란히 트위터에 공식 결별문까지 발표했던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도 얼마 전 뉴욕 거리에 함께 있는 장면이 포착되었기 때문이죠.

 

 


게다가 지지 하디드의 아파트에서 나와 본인의 집으로 향하는 제인 말리크의 모습… 결별설을 발표한 직후의 수척한 모습과는 사뭇 달라 보이죠? 발걸음도 가볍게, 얼굴엔 생기까지 돕니다.

 

 

수백만 팔로워들에게 헤어졌다고 시인한 지 얼마나 되었다고, 팬들에겐 반가운 일이지만 이렇게 쉽게 다시 만나는 걸까요?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알쏭달쏭한 단골 결별 멘트죠. “우리는 헤어지지만 언제나 서로를 사랑할 거예요.”

 

 


이들도 역시 스타는 스타입니다. 헤어지긴 헤어졌지만 영원히 사랑하고 있나 보네요. 줄곧 지지의 아파트를 방문하는 제인의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됩니다.

 

 


다음 날도… 그다음 날도 말이죠…!

 

 

외신에 의하면 둘이 결별을 발표한 뒤 다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공식적으로 재결합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지지를 그리워하는 제인 말리크에 비해 다시 사귈지 말지 고민하는 것은 지지 하디드 쪽이라고 하는군요. 아직 이렇다 할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는 것은 동생 벨라 하디드도 마찬가지. 속을 알 수 없는 두 자매. 좀더 상황을 지켜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