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CHOPARD HAPPY HEARTS COLLECTION

2023.02.20

by VOGUE PROMOTION

    CHOPARD HAPPY HEARTS COLLECTION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은 언제 어디서 마주쳐도 기분이 좋아지는 법이죠. 거기에 세련된 컬러와 반짝임이 더해진다면? 사랑스러움 그 자체, 쇼파드의 해피 하트 컬렉션을 소개할게요. 앙증맞은 골드링부터 우아한 롱 네크리스까지, 당신의 마음도 하트로 가득 차버릴지 몰라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준비하는 설레는 시간. 모델 윤소정처럼 해피하트 컬렉션으로 우아함을 더해보세요. 자개 장식 또는 부드러운 핑크 컬러로 채워진 하트는 사랑스러움과 동시에 부드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더해준답니다.

    골드 소재의 링이나 뱅글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지만, 모델 윤소정처럼 비슷한 컬러의 제품으로 레이어링 하면 조금 더 트렌디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특별한 데이트를 앞두고 있거나, 클래식한 룩에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 활용해보세요.

    모델 아이린처럼 자신의 매력을 살린 톡톡 튀는 스타일링에 도전해보고 싶은가요? 자유분방한 데님룩엔 물론 아이린과 같은 클래식한 재킷에 톡톡 튀는 컬러의 해피 하트 컬렉션을 더해보세요. 스타일은 더욱 재미있어지고, 더욱 귀엽고 특별해보일 거예요.

    주얼리에 컬러가 더해지면, 더욱 도시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특히나 블랙, 라이트 블루, 네이비와 같은 유니크한 컬러의 하트 주얼리라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아이린 처럼 해피 하트 뱅글을 레이어링 해보세요. 자칫 평범하거나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링도 한층 더 활력있고 센스있어 보일테니까요.

    뿐만 아니라 쇼파드의 주얼리 컬렉션에서는 자유롭게 움직이는 무빙 다이아몬드를 빠뜨릴 수 없는데요. 쇼파드의 아이콘이기도한 무빙 다이아몬드는 이번 해피 하트 컬렉션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하트 속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다이아몬드는 해피 하트 컬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죠. 같은 하트 모티브이지만 다양한 소재,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개성 넘치는 해피 하트 컬렉션, 사랑에 안 빠질 수 없겠죠? 쇼파드의 해피 하트 컬렉션으로 더욱 특별한 사랑스러움을 경험해보세요.

      에디터
      Creative Content La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