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마스크, 본 적 있나요?

Beauty

이런 마스크, 본 적 있나요?

2018-05-29T18:22:17+00:00 2018.05.29|

피부 컨디션 회복은 물론 기분까지 전환해줄 이색 마스크를 만나보세요.

 

얼굴 위에 붙이는 마스크는 수도 없이 봤어도 배에 붙이는 시트 마스크라니요?

A post shared by HATCH (@hatchgal) on

임신하면 호르몬 변화가 일어나 기미뿐 아니라 각종 트러블이 쉽게 생기는 아주 예민한 피부로 변합니다.

A post shared by HATCH (@hatchgal) on

특히 배와 엉덩이, 허벅지와 가슴같이 체형이 달라지는 부분은 피부가 팽창하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조직층이 찢어져 물결무늬의 흉터가 남게 되는데, 출산하고 나면 어느 정도 회복되긴 하지만, 피부의 유연성이 떨어지거나 건조할수록 회복하기 힘든 튼살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밀레니얼 세대의 젊은 엄마들은 임신 3개월 때부터 임신부 전용 보습제나 오일로 케어하는 편인데요. 튼살을 처음부터 완벽하게 예방할 순 없어도,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면서 보습력을 유지해주는 것입니다.

배에 붙이는 시트 마스크 역시 보습을 위해 태어난 제품인데요. 오랜 시간 한국인의 피부 관리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 시트 마스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A post shared by HATCH (@hatchgal) on

벨리 시트 마스크는 눈, 코, 입을 위해 뚫어놓은 구멍이 없다는 것만 제외하면 일반적인 시트 마스크와 동일하게 보이죠?

알로에 베라와 해양 콜라겐을 함유해 튼살을 예방하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해치 마마 ‘벨리 마스크’, 가격 12달러

땡땡이 마스크?

시트 마스크가 흰색이어야 한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떠오르는 매직스트라이프스의 마그네틱 유스 마스크는 도트 무늬랍니다.

심심해서 검은색 점을 찍어놓은 것은 아니냐고요?
이 점은 모두 자석입니다.


자석으로 혈액과 체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체내 적혈구의 생성을 도우며, 신진대사율을 높이는 기능을 하죠. 또한 새로운 세포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는 동시에 노화 세포를 탈락시켜 피부가 건강하고 탄력이 넘치도록 도와준답니다. 파라벤과 같은 유해한 성분은 일절 들어가지 않으며, 식물성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매직스트라이프스 ‘히알루로닉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마스크’, 가격 14유로

별을 따다 눈 밑에?

 

입술 모양 립 패치로 명성을 얻은 KNC 뷰티에서 아이 전용 패치를 출시했어요. 만화에서나 봤을 법한 깜찍한 비주얼이죠?

@songofstyle in our all natural retinol infused eye mask 💫 #kncbeauty

A post shared by KNC BEAUTY® (@kncbeauty) on

콜라겐, 알로에, 포도씨 오일, 리코리스 뿌리 추출물, 장미꽃 오일, 로즈메리 추출물, 레티놀, 금, 히알루론산, 카프라민 등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환해진 눈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취침 전 부착하면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라는군요.

KNC 뷰티 ‘스타 아이 마스크’, 가격 24.99달러 (5개입)

할로윈 마스크라 해도 믿을 법한 배트맨 마스크

 

눈 주위를 즉각적으로 밝히는 데 도움을 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마스크입니다. 발효 꿀과 콩 추출물 성분으로 미세한 주름과 다크서클을 완화해준답니다.

위시포뮬러 ‘배트아이 꿀발효 에센스 마스크’, 가격 2천9백원(10개입)

핑크 공주를 위한 핑크 시트 마스크!


프랑스의 기술력과 K-뷰티의 노하우를 담은 에르보리앙의 BB샷 마스크는 활성 성분을 분산시키는 부드러운 섬유질을 함유한 시트 마스크로, BB크림을 바른 듯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트 마스크 제품입니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기가 더 많아요.

에르보리앙 ‘BB샷 마스크’, 가격 8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