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Different but Better

2018.07.12

by VOGUE PROMOTION

    Different but Better

    코랄과 말린장미에서 멈췄던 MLBB의 스펙트럼을 넓혀라!

    오렌지, 브라운에 이르는 과감한 컬러 전개로 완성한 새로운 MLBB를 소개합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MLBB 컬러로 물들인 손나은의 입술. 그 신선하고도 매력적인 화보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OR587 번트 로즈 3.4g, 3만 7천원대, 슈에무라.

    Edgy Harmony

    얼굴 전체에 흐르는 우아한 브라운 오렌지 색감!
    레드 브라운 눈썹과 오렌지 아이섀도, 블러셔가 매력적이죠. 립 컬러는 슈에무라 ‘번트 오렌지 컬렉션’ 중 레드 브라운이 감도는 오렌지 컬러인 ‘번트 로즈’를 사용했습니다.

    루즈 언리미티드 #BG942 크림 로즈 3.4g, 3만 7천원대, 슈에무라.

    Neo Natural I

    핑크와 퍼플, 브라운 오렌지의 신비로운 조화.
    퍼플&로즈 아이섀도와 핑크 마스카라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고, 입술은 슈에무라 ‘번트 오렌지 컬렉션’ 중 톤 다운된 베이지 오렌지 컬러인 크림 로즈를 발라 마무리 할 것!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BG955 칠리 로즈 3.4g, 3만 7천원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OR570 강남 오렌지 3.4g, 3만 7천원대, 슈에무라.

    Playful Mix

    입술 톤의 차이를 활용한 옴브레 기법.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피부와 눈매는 최소의 색감으로 맑게 연출하고, 입술은 슈에무라 ‘번트 오렌지 컬렉션’ 중 칠리 로즈를 전체적으로 얇게 바른 뒤 강남 오렌지를 입술 안쪽에서 바깥을 향해 그러데이션 해주세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OR585 빈티지 오렌지 3.4g, 3만 7천원대, 슈에무라. 워터 페인트 잉크라이너 #베리 레드 0.5ml, 4만 1천원대, 슈에무라.

    Neo Natural II

    구조적인 퍼플 아이라인과 브라운 오렌지 입술의 매치!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이섀도를 발라 톤은 정돈한 뒤, 눈 앞머리 홀과 눈 꼬리 끝만 강조해 아이라인을 그려줍니다. 입술은 슈에무라 ‘번트 오렌지 컬렉션’ 중 오렌지 색감이 높은 빈티지 오렌지를 선택했죠.

    Complete Your MLBB!

    손나은의 화보를 완성한 슈에무라의 ‘번트 오렌지 컬렉션’.
    기존의 MLBB 컬러에서 벗어나 전혀 새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웜톤, 쿨톤에 상관없이 어느 피부 색에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의 레드&브라운 오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피부 톤에도 ‘착 붙는’ 컬러감이 특징! 생기있고 모던한 느낌을 원한다면 레드 오렌지를,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원한다면 브라운 오렌지를 선택하세요. 텍스처는 매트와 크림, 2가지 타입. 매트 텍스처는 그러데이션이나 언밸런스 매치로 연출하기 좋아 다양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슈에무라 ‘번트 오렌지 컬렉션’ 중, 주목해야 할 4가지 컬러!
    레드와 브라운이 비슷한 비율로 섞인 ‘번트 로즈‘, 묘한 매력의 브라운 오렌지 컬러 ‘빈티지 오렌지‘, 피부 톤을 화사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강남 오렌지‘, 연한 베이지와 오렌지가 섞인 크리미한 텍스처의 ‘크림 로즈‘. 원하는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선택해 나만의 MLBB 오렌지 컬렉션을 완성해보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