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 운동 ‘뽐뿌’ 사진 모여라!

Beauty

복근 운동 ‘뽐뿌’ 사진 모여라!

2018-07-24T21:22:48+00:00 2018.07.24|

휴가 D-14! 수영복을 입은 채 거울을 보다 현실적인 난관에 봉착했나요?
비키니를 입자니 뱃살이 신경 쓰이고, 원피스 타입을 입자니 일자 라인 허리가 못나 보여 결국 래시가드를 선택했나요? 휴가지에서 수영복 입고 인생샷 한 장쯤은 남겨야 하지 않겠어요?

A post shared by REVOLVE (@revolve) on

곤약 젤리에 칼라만시 원액까지. 뱃살 제거에 좋다는 음식을 뒤로하고 게을러진 지 오래라면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모델들의 환상적인 사진을 감상해봅시다.


한 가지 명심할 것은 모델들 역시 타고나지 않았다는 것!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일 수는 있어도 슈퍼모델들은 단단하고 납작한 복근을 유지하기 위해 일 년 내내 운동을 합니다.

자, 이제 환상 복근을 자랑하는 모델들의 휴가 사진을 감상해봅시다. 그들이 될 순 없어도 그들의 복근을 가질 순 있다고요!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몸매 자극 사진이라면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그녀입니다. 나올 덴 나오고 들어갈 덴 들어간 환상적인 몸매!

A post shared by Emily Ratajkowski (@emrata) on

다른 모델들과 달리 인스타그램 피드에 유독 운동하는 사진이 적은데, 그 이유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 강도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보다는 수영, 러닝 등 유산소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A post shared by Emily Ratajkowski (@emrata) on

로미 스트라이드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로 활동하며, 유튜브도 열심히 운영하는 멀티테이너 로미!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 된 이상 웨이트 트레이닝은 피할 수 없는 숙명. 일주일에 4번 이상 트레이닝 수업을 받고, 복싱과 러닝을 즐긴다고 합니다.

A post shared by Romee Strijd (@romeestrijd) on

조세핀 스크라이버
자기주장을 펼치는 근육질의 복근 몸매와는 달리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 조세핀은 소문난 ‘모범생’입니다. 매일매일 운동하는 것을 즐기고, 몸에 해로운 음식은 절대 먹지 않죠.

이럴 수가! 엄마의 유전자를 물려받았군요.

 

켄달 제너
키도 크고 얼굴도 예쁜데, 골반 라인까지 예쁜 켄달!

A post shared by Kendall (@kendalljenner) on

미세하게 쩍쩍 갈라진 잔근육은 없지만, 군살 0%를 자랑하는 복부가 부럽기만 하군요.

A post shared by Kendall (@kendalljenner) on

 

엘사 호스크
요정 같은 외모의 엘사. 엘사의 특기는 비키니와 액세서리 컬러 통일하기!

A post shared by elsa hosk (@hoskelsa) on

레드엔 레드, 호피 무늬엔 호피 무늬처럼 말이죠.

A post shared by elsa hosk (@hoskelsa) on

 

벨라 하디드.
수영복 얘기에 벨라가 빠질 수 있나요? 섹시의 아이콘 벨라! 농염한 레드 수영복부터,

A post shared by 🦋 (@bellahadid) on

프릴 장식 화이트 수영복까지! 소화 못하는 게 없는 벨라. 수영복의 완성은 역시 몸매?

A post shared by 🦋 (@bellahadid) on

 

마샤 헌트
축구 솜씨가 예사롭지 같죠? 배에 새겨진 탄탄한 복근은 평소 자주 받는 필라테스 수업 덕분!

A post shared by Martha Hunt (@marthahunt) on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수영복 사진을 잘 올리지 않는 나탈리아도 세계적인 폭염엔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아이 셋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저 복근 좀 보세요!

 

이만 하맘
축복받은 몸매가 돋보이는 이만. 평소 복싱과 발레를 번갈아 하면서 하늘이 주신 선물을 다듬는 데 애쓴다고 하네요.

A post shared by Imaan Hammam (@imaanhamma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