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녀의 턱은 L자?

Beauty

진짜 미녀의 턱은 L자?

2018-07-27T20:29:42+00:00 2018.07.27|

각지고 네모난 얼굴형이 콤플렉스라 보톡스 시술을 고려 중인가요? 매일 얼굴형을 개선하기 위해 롤링 마시지를 한다고요? 이제 그런 고민은 그만두고 L자 턱을 예쁘게 드러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마고 로비, 캐롤라인 드 매그레, 키이라 나이틀리, 마린 박트의 공통점은?

 

‘샤넬의 뮤즈’라는 사실이 가장 먼저 떠오를 거예요. 그런데 이들의 또 다른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네모난 L자 턱을 가졌다는 점이죠.

 

먼저 가장 핫한 배우, 마고 로비의 얼굴형부터 볼까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턱이 도드라져 보일 정도로 발달되어 있습니다.

캐롤라인 드 매그레 역시 마찬가지. 각진 얼굴형 덕분에 카리스마가 배로 넘쳐 보이고 자신감이 가득 차 보입니다.

세기의 미녀로 유명한 키이라 나이틀리는 턱이 도드라지면서도 턱 끝이 살짝 앞으로 나온 얼굴형으로 유명하죠.

프렌치 시크의 결정판인 배우 마린 박트 역시 너부데데한 얼굴형이 특징이죠. ‘의도적으로 다듬은 듯한 계란형 얼굴은 내 스타일이 아니지!’라고 말하는 것 같죠?

 

이렇게 샤넬의 뮤즈들만 봐도 알 수 있듯, L자 턱은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인상을 연출합니다. 날렵한 브이라인을 가진 여자들과 달리 중후한 멋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죠. 한국 여배우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몸은 날아갈 듯 가냘프지만 카리스마와 우아함을 모두 지닌 배우 정유미.

특유의 고급스러운 마스크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한효주.

동그란 듯 각진 얼굴로 천의 얼굴을 표현하는 영화계의 유망주 김태리까지.

 

실제로 관상학적으로 따졌을 때 각진 턱을 가진 사람은 재물운이 많고 주관이 뚜렷하며 강인하다고 하죠. 특히 턱 끝이 도톰한 사람은 부동산과 말년 복이 좋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L자 턱이 예쁘게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Skin 글로 메이크업이 대세라지만 각진 얼굴이 자칫 너무 넓어 보일 수 있습니다. 피부 속을 수분으로 든든하게 채워 속 광채가 우러나오게 하되, 베이스 메이크업은 너무 글로시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Eyebrow 눈썹까지 너무 강하게 표현하면 남성적인 느낌이 강해질 수 있어요. 본연의 셰이프를 그대로 살리면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려줍니다.

Eyes 깊고 그윽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눈으로 집중시키면 인상이 한결 부드럽고 우아해 보입니다. 음영 효과의 아이섀도와 섬세한 마스카라는 필수!

Blush 광대뼈를 동그랗게 감싸는 느낌으로 볼 안쪽으로 사선으로 셰이딩을 넣어주세요. 피부색보다 약간 어두운 컬러가 좋습니다.

Lips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살려 컬러가 강하지 않은 누드 톤의 립 제품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