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진짜 미녀의 턱은 L자?

2018.07.27

by 공인아

    진짜 미녀의 턱은 L자?

    각지고 네모난 얼굴형이 콤플렉스라 보톡스 시술을 고려 중인가요? 매일 얼굴형을 개선하기 위해 롤링 마시지를 한다고요? 이제 그런 고민은 그만두고 L자 턱을 예쁘게 드러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마고 로비, 캐롤라인 드 매그레, 키이라 나이틀리, 마린 박트의 공통점은?

    ‘샤넬의 뮤즈’라는 사실이 가장 먼저 떠오를 거예요. 그런데 이들의 또 다른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네모난 L자 턱을 가졌다는 점이죠.

    먼저 가장 핫한 배우, 마고 로비의 얼굴형부터 볼까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턱이 도드라져 보일 정도로 발달되어 있습니다.

    캐롤라인 드 매그레 역시 마찬가지. 각진 얼굴형 덕분에 카리스마가 배로 넘쳐 보이고 자신감이 가득 차 보입니다.

    세기의 미녀로 유명한 키이라 나이틀리는 턱이 도드라지면서도 턱 끝이 살짝 앞으로 나온 얼굴형으로 유명하죠.

    프렌치 시크의 결정판인 배우 마린 박트 역시 너부데데한 얼굴형이 특징이죠. ‘의도적으로 다듬은 듯한 계란형 얼굴은 내 스타일이 아니지!’라고 말하는 것 같죠?

    이렇게 샤넬의 뮤즈들만 봐도 알 수 있듯, L자 턱은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인상을 연출합니다. 날렵한 브이라인을 가진 여자들과 달리 중후한 멋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죠. 한국 여배우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몸은 날아갈 듯 가냘프지만 카리스마와 우아함을 모두 지닌 배우 정유미.

    특유의 고급스러운 마스크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한효주.

    동그란 듯 각진 얼굴로 천의 얼굴을 표현하는 영화계의 유망주 김태리까지.

    실제로 관상학적으로 따졌을 때 각진 턱을 가진 사람은 재물운이 많고 주관이 뚜렷하며 강인하다고 하죠. 특히 턱 끝이 도톰한 사람은 부동산과 말년 복이 좋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L자 턱이 예쁘게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Skin 글로 메이크업이 대세라지만 각진 얼굴이 자칫 너무 넓어 보일 수 있습니다. 피부 속을 수분으로 든든하게 채워 속 광채가 우러나오게 하되, 베이스 메이크업은 너무 글로시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Eyebrow 눈썹까지 너무 강하게 표현하면 남성적인 느낌이 강해질 수 있어요. 본연의 셰이프를 그대로 살리면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려줍니다.

    Eyes 깊고 그윽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눈으로 집중시키면 인상이 한결 부드럽고 우아해 보입니다. 음영 효과의 아이섀도와 섬세한 마스카라는 필수!

    Blush 광대뼈를 동그랗게 감싸는 느낌으로 볼 안쪽으로 사선으로 셰이딩을 넣어주세요. 피부색보다 약간 어두운 컬러가 좋습니다.

    Lips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살려 컬러가 강하지 않은 누드 톤의 립 제품을 선택합니다.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