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과일색 네온 염색

Beauty

싱그러운 과일색 네온 염색

2018-08-06T18:38:36+00:00 2018.08.06|

과즙이 톡톡 터지는 오렌지, 상큼한 레몬, 향기로운 복숭아, 통통하게 잘 익은 포도!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과일색 네온 염색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기 위해 눈부신 네온 컬러로 염색한 카일리 제너의 헤어스타일을 기억하시나요?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도쿄 스타일즈는 ‘일렉트릭 바나나(Electric Banana)’라고 별명을 붙였군요.

딱딱한 복숭아가 만약 네온 컬러였다면 이런 색감이었을까요?

황도부터,

레몬,

오렌지,

A post shared by Model Malay (@modelmalay) on

포도,

라임,

윗부분은 레드로, 아랫부분은 그린 컬러로 물들이니 수박과 정말 똑 닮았군요!

너무 선명해 눈이 아플 정도로 비비드한 네온 염색이 화제입니다.
국내 스타들도 네온 염색의 매력에 빠졌죠!

초록색으로 염색한 모모랜드의 낸시,

파란 슬러시가 떠오르는 크러쉬!

A post shared by Crush (@crush9244) on

탈색에 색소 입히기… 보기만 해도 머릿결이 나빠질 것 같다고요?
네온 염색에 참고하면 좋을 진실 혹은 거짓을 알려드리죠.

 

“냄새가 약한 염모제로 해주세요.”
거짓. 냄새가 거의 없는 염모제는 대부분 암모니아 대신 모노에탄올아민을 사용하는데, 냄새가 덜할지는 몰라도 모발에 남아 다음번 화학 시술할 때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답니다. 냄새가 덜하다고 무조건 순한 염모제라고 오해하지 말 것!

“염색 모발 전용 샴푸를 사용하세요.”
진실. 색상을 오래 지속하기 위한 비법으로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강조하는 것은 염색 모발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 “염색 모발 전용 샴푸는 항산화, 코팅, 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의 색소가 빠지지 않고 현재 색상을 더 또렷하게 보이도록 돕습니다.”

“자외선을 조심하세요.”
진실. 자외선과 열은 색을 빼앗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모발도 강렬한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데, 약해진 모발은 더 손상되기 마련이죠. 자외선 차단 전용 스프레이를 뿌리거나 에센스를 발라 모발을 보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